하이 늘보 소사이어티(HSS;High Sloth Society), 이날치 밴드 소속사 하이크(HIKE)와 협업
하이 늘보 소사이어티(HSS ; High Sloth Society)가 11일 하이크(HIKE)와의 협업을 발표했다.
하이 늘보 소사이어티(HSS)는 국보73호를 구매한 세계 최초의 DAO로 알려진 헤리티지 다오(Heritage DAO)가 지난 5일 런칭한 PFP NFT 프로젝트이다.
문화유산을 보존하고, 사회적 책임을 추구하는 커뮤니티 문화 구축을 목표로, 향후 HSS NFT를 보유한 유저들을 중심으로 멤버십 커뮤니티 형태로 운영될 예정이며, DAO 지원 플랫폼 크레용(Crayon)이 사업총괄을 맡고 있다.
하이크(HIKE)는 유튜브 조회수 4,800만 건이 넘는 '범 내려온다' 홍보 뮤직비디오를 통해 한국의 전통 ‘판소리’와 대중음악을 성공적으로 융합한 ‘이날치 밴드’의 뮤직 레이블이다.
하이크(HIKE)는 뮤직 페스티벌과 레이블을 대표하는 음악 산업의 선두주자로서 매년 한국과 전 세계를 통해 100여개의 음악 관련 행사를 진행한다.
하이크(HIKE)의 멤버들은 한반도 분단을 상징하는 DMZ에서 평화와 통일을 도모하는 ‘DMZ 평화열차음악제’, 서울 홍익대 주변 라이브 음악 공연장에서 3일 간 열리는 음악 축제이자 쇼케이스 ‘잔다리 페스타’와 같은 음악 행사를 만들어 왔다.
하이 늘보 소사이어티(HSS)의 관계자는 이번 하이크(HIKE)와의 제휴를 통해 HSS NFT 홀더들에게 메타버스 내 퀘스트가 있는 게임화된 라이브 콘서트의 참여권과 오프라인 뮤직 페스티벌 기간동안 VIP 섹션에서 HSS 한정판 음료를 제공하는 등 하이 늘보 소사이어티(HSS) 커뮤니티 회원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다양한 활동을 계획 중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코인리더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많이 본 기사
Digital Life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