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비트코인(BTC) 반감기 전 조정을 정확히 예측한 암호화폐 전략가 렉트 캐피탈(Rekt Capital)이 BTC의 기술적으로 안정적인 돌파 과정을 진행 중이라고 분석했다. 그는 비트코인이 주요 저항선을 지지선으로 전환하며 상승세를 확고히 하고 있다고 밝혔다.
27일(현지시간) 암호화폐 전문매체 데일리호들에 따르면 익명의 크립토 애널리스트인 렉트 캐피털은 소셜 미디어 플랫폼 X의 507,000명의 팔로워에게 비트코인이 주요 저항선을 지지선으로 전환하는 과정에 있다고 말했다.
렉트 캐피탈은 이번 주 비트코인이 두 가지 핵심 수준 이상에서 주간 마감을 해야 강세 돌파가 확정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그는 “66,300달러 이상에서 주간 마감 시 강세가 나타나며, 67,900달러 이상에서 마감할 경우 더욱 강력한 상승 신호가 될 것”이라고 분석했다.
또한, 비트코인의 현재 사이클이 과거 반감기 주기보다 약 35일 앞서가고 있으며, 장기적으로도 반감기 이후의 상승 주기와 일치할 가능성이 크다고 덧붙였다. 렉트 캐피탈은 비트코인이 반감기 후 천천히 통합될수록 향후 주기와의 재조정에 유리할 것이라고 전망했다.
코인마켓캡에 따르면 이날 현재 비트코인은 68,000달러 부근에서 거래 중이다.
<저작권자 ⓒ 코인리더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