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고 CEO "비트코인, 2025년에도 '강한 상승세' 기대...규제 완화·기업 채택 긍정적"
비트코인(BitGo)의 CEO 마이크 벨셰(Mike Belshe)는 2025년 비트코인(BTC)과 암호화폐 시장의 강한 상승세를 예상하며 낙관적인 전망을 제시했다.
29일(현지시간) 암호화폐 전문매체 데일리호들에 따르면, 벨셰는 CNBC와의 인터뷰에서, 새로운 친암호화폐 행정부가 워싱턴 D.C.에 들어섬에 따라 규제 환경이 개선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벨셰는 “현재의 시장은 이 같은 규제 변화가 완전히 반영되지 않았다”며, 2025년에도 이러한 변화의 긍정적인 영향을 지속적으로 받을 것이라고 언급했다.
특히 그는 지난 2년 반 동안의 억압적인 규제 환경이 친암호화폐 정책으로 전환됨에 따라 시장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에 따라 비트코인의 강한 상승세가 이어질 것으로 예상했다.
또한, 벨셰는 주요 기업들이 비트코인을 기업 재무 전략의 일부로 채택하는 움직임이 확대될 것으로 내다봤다. 그는 “대형 기업들은 수백억 달러 규모의 현금을 보유하고 있으며, 이는 인플레이션과 통화 공급 증가로 인해 가치가 감소할 위험에 직면해 있다”며, 비트코인이 이를 헷지하는 완벽한 수단이 될 수 있다고 주장했다.
ETF 출시와 규제 완화로 인해 기업들이 비트코인을 재무 관리 포트폴리오에 포함하는 것이 더 쉬워졌다고 덧붙이며, 이 같은 움직임이 비트코인의 수요를 더욱 강화할 것으로 전망했다.
현재 비트코인은 9만 5천 달러에 거래되고 있으며, 벨셰는 인플레이션 억제 실패 가능성에 대비한 비트코인의 전략적 가치를 강조하며 시장의 장기적인 성장을 낙관적으로 보고 있다.
<저작권자 ⓒ 코인리더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