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상화폐(암호화폐) 채굴기 업체인 왓츠 마이너(Watts Miners)가 최근 기존 업계에서 전례가 없는 채굴량을 갖춘 암호화폐 채굴기 3종을 출시했다.
3일 왓츠 마이너에 따르면 "활황 중인 전세계 암호화폐 채굴 시장에서 차세대 선도업체로 꾸준히 성장 중"이라면서 새로운 채굴기 출시를 알렸다.
왓츠 마이너에 따르면 첨단 ASIC 칩기술을 사용해 개발된 이번 채굴기는 비트코인(Bitcoin), 라이트코인(Litecoin), 이더리움(Ethereum), 모네로(Monero), 대시(Dash)를 채굴하는 데 사용된다. 사용하기 쉬운 이 채굴기들은 한달 안에 완벽한 투자자본수익률을 제공하는 것으로 잘 알려져 있다.
회사 관계자에 따르면 "많은 암호화폐 애호가들 사이에서 암호화폐 채굴이 많이 보편화되었지만 빠르고 확실한 채굴 이익을 얻는 것은 절대 쉬운 과정이 아니다. 또한 채굴자의 이익창출 가능성은 높은 초기비용, 전기요금, 채굴의 어려움 등으로 중대한 영향을 받는다"면서 "이번에 출시된 왓츠 마이너의 신제품은 낮은 전력 소모와 높은 해시레이트(hash rate)가 가능한 다중 알고리즘 채굴기를 개발해 이러한 한계를 극복했다"고 설명했다.
해시레이트란 채굴기의 채굴 성능을 나타내는 용어다. 해시레이트가 높으면 네트워크에서 트랜잭션을 활성화하는 보상으로 신규 암호화폐를 생성하는 것과 관련된 다양한 해싱 알고리즘을 가동하고 해결할 수 있는 처리 능력이 높다는 것을 의미한다.
낸시 로페스(Nancy Lopez) 최고재무책임자는 “우리 목표는 사용하기 쉬운 최고의 채굴기를 만드는 것뿐만 아니라 고객들에게 최선의 투자수익률을 보장해주는 것이었다”며 “우리의 채굴기는 성능, 효율성, 수익성 측면에서 업계 최고라고 자부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코인리더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