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러쉬코인(RUSH), 암호화폐 거래소 프로비트 글로벌(PROBIT GLOBAL)에 상장

고다솔 기자 | 기사입력 2022/03/02 [18:13]

러쉬코인(RUSH), 암호화폐 거래소 프로비트 글로벌(PROBIT GLOBAL)에 상장

고다솔 기자 | 입력 : 2022/03/02 [18:13]

 

블록체인을 기반으로 디지털 자산과 금융 혁신을 선도하고 있는 러쉬코인(RUSH)이 2일 글로벌 암호화폐 거래소 프로비트 글로벌(PROBIT GLOBAL)에 상장했음을 밝혔다. 

 

프로비트 글로벌(PROBIT GLOBAL)은 1000개 이상의 시장에서 비트코인, 이더리움 및 700개 이상의 알트코인을 거래하고 구매할 수 있는 글로벌 암호화폐 거래소이며, 올해 러쉬코인이 상장하게 된 첫번째 거래소가 되었다.

 

러쉬코인 재단은 대한민국 최초의 NFT 거래소인 "NFT MANIA"와 세계적인 게임들을 런칭하고 P2E 생태계를 만드는 P2E플랫폼 "인피니티 마켓(Infinity Market)"을 운영 중이며, 더 많은 컨텐츠를 넓혀 NFT 기반의 메타버스 소사이어티를 구축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러쉬코인이 운영중인 NFT MANIA는 가수 세븐, 유근상 작가, 라바, 용감한 형제 등 다양한 분야에 NFT를 접목하여 PFP NFT 프로젝트를 진행함으로써 국내 최대 NFT 거래소로 자리매김 하기 위해 전력을 다하고 있으며, P2E 플랫폼인 Infinity Market은 P2E 앱플레이어 기업 ’피크(PEAK)’를 인수하면서 P2E 생태계 확장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최근에는 러쉬코인의 자회사 ‘디에프체인’의 인피니티 마켓이 메타콩즈(Meta Kongz)와 독점 계약을 체결하며 관심을 모았다. ‘디에프체인’은 이번 ‘메타콩즈’와의 계약을 통해 게임 IP를 활용한 PFP(Picture For Profile: 프로필을 위한 그림) 발행사업을 독점 진행하며, 메타콩즈 IP를 활용한 게임 컨텐츠를 독점 개발하게 된다. 

 

또한 ‘인피니티 마켓’에서 사용되는 NFT(Non-Fungible Token: 대체불가능토큰)인 '인피니티 스톤’의 구매에 메타콩즈 코인인 ‘MKC’를 사용할 수 있게 됐다. ‘디에프체인’은 이번 계약으로 확보된 IP를 적극 활용하겠다는 전략이며, ‘인피니티 마켓’ 플랫폼에서 서비스 되는 모든 게임에 메타콩즈 PFP를 적용할 방침이다.

 

이어 인피니티 마켓(Infinity Market)과 인피니티 러쉬(Infinity Rush), 픽셀 그라운드(Pixel Ground)는 베타서비스 오픈을 앞두고 있으며, 인피니티 시티(Infinity City) 랜드 세일즈와 인피니티 노드(Infinity Node)도 뒤이어 공개될 예정이다.

 

러쉬코인 재단 관계자는 “프로비트 글로벌을 포함하여 많은 거래소에 상장을 준비 중에 있다.” 며, “프로비트 글로벌을 시작으로 하여 순차적으로 상장 소식을 전할테니 홀더 분들의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 고 전했다.

 
이동
메인사진
포토뉴스
리플 CEO, X에 트럼프와 찍은 사진 게시...XRP 가격 반등하나
이전
1/3
다음
광고
Digital Life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