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싸이클럽, 신개념 '메타버스 필름 페스티벌' 개최...NFT 오디션 통해 배우 선발

고다솔 기자 | 기사입력 2022/03/18 [22:40]

싸이클럽, 신개념 '메타버스 필름 페스티벌' 개최...NFT 오디션 통해 배우 선발

고다솔 기자 | 입력 : 2022/03/18 [22:40]


소셜파이(Social-Fi) 플랫폼 운영사 싸이클럽이 '메타버스 필름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싸이클럽은 해당 영화제를 위해 프로씬에서 활동 중인 유명 감독들을 섭외한 뒤 출품작을 제작, 싸이클럽 자체 메타버스 내에서 상영과 함께 페스티벌을 열 예정이라 밝혔다.

 

특히, 이번 페스티벌은 NFT 오디션을 통해 신인 배우를 선발하여 유명 감독의 작품 제작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기존 문자투표 등 방식이 아닌 배우들의 프로필과 지원 영상을 민팅(NFT화)하여 기재한다는 점에서 글로벌 최초의 NFT 오디션이 될 전망이다.

 

또한 나아가 실력있는 아마추어 또는 신인 감독의 양성을 위하여 시나리오 공모전을 진행, 선발된 5명의 지원자에게는 프로 감독들의 멘토링 하에 작품 제작비를 지원받아 출품작을 프로듀싱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이번 영화제와 오디션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추후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와 관련해 싸이클럽 관계자는 "싸이클럽은 서울 아트쇼 NFT 옥션 주최, 국내 메타버스 포럼 개최 등 메타버스 플랫폼 선두주자로 도약하고 있다. 이번 메타버스 필름 페스티벌을 통해 영화산업 시장 투자를 확대하고 문화계를 지원하여 지속적인 저변 확대에 나설 것"이라 밝혔다.

 
이동
메인사진
포토뉴스
리플 CEO, X에 트럼프와 찍은 사진 게시...XRP 가격 반등하나
이전
1/3
다음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