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플레어(Flare), 토큰베스팅 연장 등 초기 투자자들과 신규 합의 체결

강승환 기자 | 기사입력 2024/02/27 [16:56]

플레어(Flare), 토큰베스팅 연장 등 초기 투자자들과 신규 합의 체결

강승환 기자 | 입력 : 2024/02/27 [16:56]

 

플레어(Flare)가 초기 투자자들과 신규 합의를 체결함으로써 생태계 성장을 위해 나섰다.

 

공개된 내용에 따르면, 플레어(Flare)는 초기 투자자 집단과 토큰 베스팅 연장, FLR 판매 제한, FLR 생태계 재투자, 모니터링 및 책임 등의 합의를 체결했다. 

 

먼저 토큰 베스팅 연장은 투자자들이 이전과 동일한 양의 FLR을 받는 것을 의미한다. 초기 투자자들은 시장 압력을 완화하고 장기적인 네트워크 참여를 촉진하기 위해 배포 기간을 연장했다.

 

FLR 판매 제한은 초기 투자자들이 FLR 판매에 대한 제한을 약속하여 명확성을 제공하고 시장 변동성을 줄이는 것을 말한다. FLR 생태계 재투자는  2026년 1월까지 모든 투자자의 FLR 판매로부터 얻은 수익의 50%를 플레어(Flare) 생태계에 재투자하는 것을 말한다. 

 

마지막으로 투자자 집단은 임무와 약속의 준수에 대한 프로그램적 모니터링 및 책임을 수락했다. 플레어 측은 "투자자들과의 합의는 커뮤니티를 보호하고 미래 개발에 투자하는 것은 물론 장기적인 파트너십과 지지를 나타낸다"고 전했다. 

 

또한 "홍콩 및 미국을 기반으로 한 Kenetic 및 뉴욕의 Aves Lair를 포함한 초기 투자자들은 토큰 베스팅을 연장하고 토큰 판매를 제한함으로써 플레어(Flare) 생태계에 새로운 자본을 투자해 데이터 보안 시대의 비전을 강화하고 있다"고 말했다. 

 

Kenetic의 창립자인 Jehan Chu는 "우리는 '플레어(Flare)'가 웹3 시대의 데이터를 보호하고 FAssets가 비 스마트 계약 토큰을 자유롭게 만들 수 있을 것이라고 믿는다"라면서 "'플레어(Flare)'의 경제 및 재무 인프라 성장에 대한 강력한 투자 동의를 통해, 초기 투자금이 초기 예상을 훨씬 뛰어넘는 수준으로 성장할 것으로 확신한다"고 말했다.

 

플레어(Flare)의 공동 창립자인 Hugo Philion은 "초기 후원자들이 생태계에 대한 강력한 재확인을 보여주어 기쁘다"라면서 "이들이 플레어(Flare) 생태계에 더 많은 투자를 함으로써 DeFi에 유동성을 제공하고 네트워크의 성장과 번영을 도울 것이라 생각한다"고 전했다. 

 

더불어 "유동성에 대한 합의는 성장하는 생태계에 이상적이다"라면서 "플레어(Flare)의 초기 후원자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이동
메인사진
포토뉴스
루가노, 비트코인 창시자 사토시 나카모토 기념 동상 공개…암호화폐 중심지 도약
이전
1/3
다음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