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는 4일 투어스(신유, 도훈, 영재, 한진, 지훈, 경민)가 한 아이스크림 브랜드와 진행 중인 콜라보 이벤트를 공개했다. 이번 이벤트에서 투어스는 데뷔곡 ‘첫 만남은 계획대로 되지 않아’와 신곡 '마지막 축제’를 모티브로 한 메뉴 2종을 선보였다. 각 메뉴는 멤버들이 직접 선택한 토핑으로 구성돼 팬들에게 특별함을 더했다.
투어스는 1020세대가 선호하는 다양한 브랜드와의 협업을 통해 단숨에 Z세대의 아이콘으로 자리 잡았다. 싱글 1집 ‘라스트 벨(Last Bell)’ 발매를 기념해 포토부스 브랜드와 협업한 교복 착장 프레임은 풋풋한 매력을 강조하며 팬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현재 투어스는 학생복, 캐주얼 의류, 음료, 기초 화장품 등 여러 분야의 모델로 활동 중이며, 최근에는 한 럭셔리 브랜드의 앰버서더로도 발탁돼 광고계에서 존재감을 확대하고 있다.
투어스는 겨울 청량송 ‘마지막 축제’로 활발히 활동하며 연말의 설렘과 따뜻한 분위기를 전하고 있다. 이 곡이 수록된 싱글 ‘라스트 벨’은 한터차트와 써클차트 주간 리테일 앨범 차트에서 나란히 1위를 차지하며 뜨거운 인기를 입증했다.
광고와 음악 활동에서 동시에 눈부신 성과를 거두고 있는 투어스는 앞으로도 다채로운 매력과 독창적인 행보로 팬들과 대중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저작권자 ⓒ 코인리더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