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유겸, 새 싱글 '스윗 라이크'로 10개월 만에 컴백...세련된 퍼포먼스 기대

온라인뉴스팀 | 기사입력 2024/12/18 [00:00]

유겸, 새 싱글 '스윗 라이크'로 10개월 만에 컴백...세련된 퍼포먼스 기대

온라인뉴스팀 | 입력 : 2024/12/18 [00:00]
유겸(사진제공 = AOMG)

▲ 유겸(사진제공 = AOMG)


아티스트 유겸이 새 디지털 싱글 '스윗 라이크(Sweet Like)'로 독창적인 매력을 선보이며 10개월 만에 돌아온다.

 

18일 오후 6시 공개되는 '스윗 라이크'는 아마피아노풍의 몽환적인 베이스라인과 하우스 리듬이 어우러진 R&B 팝 트랙으로, 유겸 특유의 매력적인 보컬이 돋보이는 곡이다. 특히 세븐틴의 버논이 작사에 참여해 유겸과 함께 트렌디한 음악적 호흡을 완성했다.

 

음원과 함께 공개되는 뮤직비디오에서는 유겸의 아티스틱한 퍼포먼스가 담길 예정이다. 앞서 17일 공개된 두 번째 티저 영상에서 유겸은 세련된 비주얼과 여유로운 제스처로 곡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갓세븐(GOT7) 멤버이자 솔로 아티스트로 활동 중인 유겸은 R&B와 힙합 장르를 중심으로 자신만의 음악적 색깔을 진화시켜 왔다. 지난 2월 발매된 첫 정규 앨범 '트러스트 미(TRUST ME)'는 아이튠즈 23개국 톱 앨범 차트 1위를 기록하며 글로벌한 인기를 입증했고, 빌보드가 발표한 '2024년 최고의 K-팝 앨범 25선'에도 이름을 올리며 음악성을 인정받았다.

 

유겸은 현재 2024 솔로 투어 '트러스티(TRUSTY)'를 통해 전 세계 팬들과 만나고 있다. 이번 신곡 '스윗 라이크'는 투어 이후 곧바로 선보이는 신작으로, 유겸의 한층 성숙해진 음악적 역량을 확인할 수 있는 작품이 될 전망이다.

 

유겸의 '스윗 라이크'는 18일 오후 6시부터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동
메인사진
포토뉴스
리플 CEO, X에 트럼프와 찍은 사진 게시...XRP 가격 반등하나
이전
1/3
다음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