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로베이스원, 한국·일본 동시 컴백…일본 첫 EP '프레젠트' 발표
온라인뉴스팀 | 입력 : 2025/01/13 [00:00]
그룹 제로베이스원(ZEROBASEONE)이 한국과 일본 컴백 활동에 본격적으로 나섰다.
제로베이스원은 13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일본 첫 EP 앨범 '프레젠트(PREZENT)'의 앨범 샘플러와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프레젠트'는 제로베이스원이 일본에서 데뷔하며 현지 팬덤인 제로즈로부터 받은 뜨거운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준비한 첫 EP 앨범이다. 이번 앨범에는 일본 오리지널 곡 4곡과 한국 활동곡 2곡의 일본어 버전이 포함돼 총 6곡으로 구성됐다.
앨범 샘플러는 다양한 창문으로 디자인된 미니어처 하우스를 배경으로, 수록곡들이 재생될 때마다 창문을 통해 관련된 오브제가 나타나는 독특한 연출을 선보였다. 더불어 뮤직비디오 티저는 청춘 영화의 한 장면을 연상시키는 감각적인 영상미로 기대를 높였다.
이번 앨범은 더블 타이틀곡 체제로 구성됐다. 첫 번째 타이틀곡 '나우 오어 네버(NOW OR NEVER)'는 "떨어져 있어도 늘 너를 향한 마음을 간직하고 있다"는 메시지를 드럼 앤드 베이스와 록 사운드로 풀어냈다. 두 번째 타이틀곡 '온리 원 스토리(Only One Story)'는 모험을 떠나는 이들에게 용기를 전하는 응원송으로, 일본 인기 TV 애니메이션 '포켓몬스터'의 최신 오프닝 곡으로 선정되며 화제를 모았다.
이 외에도 디스코 하우스 장르의 벅찬 멜로디가 특징인 '파이어워크(Firework)', 강렬한 록 사운드에 멤버들의 섬세한 감정이 돋보이는 일본 첫 팬송 '하나(HANA)', 그리고 국내 활동곡인 '필 더 팝(Feel the POP)'과 '굿 소 배드(GOOD SO BAD)'의 일본어 버전이 수록돼 앨범의 완성도를 높였다.
한편, 제로베이스원은 오는 29일 일본 EP 1집 '프레젠트' 발매에 앞서 국내 컴백 소식을 전하며 팬들을 놀라게 했다. 내달 미니 5집 발매를 앞두고 있는 제로베이스원은 20일 수록곡 '닥터! 닥터!(Doctor! Doctor!)'를 선공개하며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저작권자 ⓒ 코인리더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