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암호화폐 전략가 "도지코인, 인기 정점까지 아직 여력...사상최고가 경신 가능"

김진범 기자 | 기사입력 2024/11/21 [03:00]

암호화폐 전략가 "도지코인, 인기 정점까지 아직 여력...사상최고가 경신 가능"

김진범 기자 | 입력 : 2024/11/21 [03:00]
도지코인(DOGE)

▲ 도지코인(DOGE)     ©코인리더스

 

암호화폐 전략가 알리 마르티네즈(Ali Martinez)는 도지코인(DOGE)이 큰 상승 가능성을 품고 있으며, 사상 최고가를 재도전할 수 있다고 전망했다. 그는 도지코인의 현재 가격 대비 대중적 관심도를 분석하며 "DOGE는 아직 성장 여력이 충분하다"고 강조했다.

"도지코인, 인기 정점까지 아직 여력"

19일(현지시간) 암호화폐 전문매체 데일리호들에 따르면, 마르티네즈는 구글 검색 트렌드를 통해 도지코인의 대중적 관심도를 분석하며 "DOGE는 아직 최고 인기 단계에 도달하지 않았다. 이는 추가 상승 가능성을 시사한다"고 밝혔다. 그는 시장가치나 '뉴스에 매도' 같은 부정적 전망에도 DOGE가 현재 위치에서 더 성장할 공간이 있다고 주장했다.

"기술적 분석: 상승 패턴 형성 중"

마르티네즈는 도지코인이 시간봉 차트에서 강세 깃발(bull flag) 패턴을 형성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그는 "도지코인이 0.40달러 이상에서 시간봉 종가를 기록하면, 이는 0.85달러까지의 돌파를 촉발할 수 있다"고 분석했다. 

"비트코인도 10만 달러 돌파 가능성"

한편, 마르티네즈는 비트코인(BTC)에 대해서도 낙관적인 전망을 내놨다. 그는 비트코인이 91,900달러 이상에서 일간 종가를 유지하면 하락 신호를 무효화하고, 10만 680달러까지 상승할 가능성이 있다고 전망했다. 

 

 
이동
메인사진
포토뉴스
'비트코인 연금술사' 마이클 세일러, 포브스 표지모델 됐다...시장 거품 정점 신호?
이전
1/3
다음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