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태양 앙코르 콘서트, 미야오 게스트 출격...화려한 퍼포먼스 예고

온라인뉴스팀 | 기사입력 2025/01/31 [00:00]

태양 앙코르 콘서트, 미야오 게스트 출격...화려한 퍼포먼스 예고

온라인뉴스팀 | 입력 : 2025/01/31 [00:00]
미야오(사진=더블랙레이블)

▲ 미야오(사진=더블랙레이블)


태양의 앙코르 콘서트에 그룹 미야오(MEOVV)가 게스트로 출연한다.

 

더블랙레이블은 2월 1일부터 2일까지 인스파이어 아레나에서 열리는 태양의 앙코르 콘서트 'TAEYANG 2025 TOUR [THE LIGHT YEAR] ENCORE'에 MEOVV가 특별 게스트로 무대에 오른다고 밝혔다.

 

태양은 지난해 8월 서울에서 단독 콘서트를 개최하며 화려한 퍼포먼스와 탄탄한 세트리스트로 주목받았다. GD, 대성 등 동료 아티스트와의 합동 무대, 그리고 후배 아티스트들의 지원 사격이 더해지며 한층 풍성한 공연을 선보인 바 있다. 이번 앙코르 콘서트 역시 다채로운 구성과 화려한 게스트 라인업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게스트로 출연하는 MEOVV는 지난해 9월 데뷔해 신인답지 않은 아우라와 강렬한 퍼포먼스로 주목받고 있다. 'MEOW', 'TOXIC', 'BODY' 등 연이은 활동곡을 통해 독보적인 무대 소화력을 선보이며 5세대 걸그룹을 대표하는 퍼포머로 자리 잡았다. 이번 태양의 콘서트에서 어떤 무대로 열기를 더할지 관심이 쏠린다.

 

한편, 태양은 2025년에도 글로벌 투어를 이어가며 전 세계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이번 앙코르 콘서트는 더 많은 팬들과의 교감을 위해 규모를 확대한 만큼 더욱 웅장한 무대가 펼쳐질 것으로 기대된다. MEOVV가 게스트로 출연하는 태양의 'TAEYANG 2025 TOUR [THE LIGHT YEAR] ENCORE'는 오는 2월 1일과 2일, 인천 중구 인스파이어 아레나에서 열린다.

 
이동
메인사진
포토뉴스
'DOGE 수장' 머스크 타임 표지에…NYT "트럼프, 즐거워 보이지 않는다"
이전
1/4
다음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