빗썸 패밀리는 6일(한국시간) 서울에서 첫 빗썸 패밀리 컨퍼런스를 성공적으로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빗썸 패밀리의 발표와 더불어, 빗썸체인의 메커니즘을 만난 행사였다. 이 행사에서 빗썸 코리아의 최재원 CEO의 동영상 메시지로 빗썸 패밀리의 시작을 알렸다.
빗썸 패밀리의 11명 대표자들 역시 행사에서 각 회사의 핵심 서비스 소개를 진행했다.
빗썸 패밀리의 주요 구성원은 국내 최대 암호화폐 자산 거래소인 빗썸, 전 세계 분산형 디지털 자산 거래 플랫폼인 빗썸 글로벌, 블록체인 패밀리 네트워크인 빗썸 체인, 싱가포르 현지 암호화폐 거래소인 빗썸 싱가포르, 안전한 암호화 자산 관리인 빗썸 커스터디, 미래의 비즈니스 기회를 발견 및 육성하는 빗썸 블록체인 이코노미, 블록체인 자산을 위한 증권형 토큰 플랫폼 빗썸 STO(증권형토큰공개), 빠른 유동성을 보장하는 기관 거래 서비스인 빗썸 OTC(장외거래) 및 분산 거래 플랫폼인 빗썸 덱스(DEX) 등이 포함 되어 있다.
하비에르 심 공동창업자는 "빗썸 글로벌은 모든 암호화된 공동체를 공정하고 투명한 플랫폼으로 하나로 통합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이날 행사에는 거래소, 블록체인 재단, 글로벌 기관 투자자들, 유명 언론 매체들, 업계의 지도자들 등 약 300여명 이상의 유명 인사들이 모였다.
<저작권자 ⓒ 코인리더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