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코툰] “암호화폐, 향후 10년 동안 천지개벽에 가까운 모습 보일 것”

김진범 기자 | 기사입력 2024/06/21 [19:34]

[코툰] “암호화폐, 향후 10년 동안 천지개벽에 가까운 모습 보일 것”

김진범 기자 | 입력 : 2024/06/21 [19:34]


USDC 발행사 서클의 최고경영자(CEO) 제레미 알레어(Jeremy Allaire)가 19일(현지시간) X를 통해 “개인적으로 암호화폐에 대해 그 어느 때보다 낙관하고 있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나는 11년 넘게 서클에서 작업을 해왔는데, 지금보다 더 낙관적이었던 때가 없다. 인터넷 기술의 발전은 개방형 네트워크와 소프트웨어의 힘을 보여줬다. 그리고 지금은 암호화폐가 사회 및 경제 발전을 촉진하는 중요한 순간이지만, 아직 대중들은 여기까지는 체감하지 못하고 있다. 이는 낙관할 만한 요소 중 하나다. 또 퍼블릭 블록체인 인프라가 3세대에 접어들면 대규모 애플리케이션을 지원할 수 있으며 세계적으로 이를 뒷받침하는 혁신적인 커뮤니티가 있다. 향후 10년 동안 암호화폐의 미래는 천지개벽에 가까운 모습을 보일 것"이라고 강조했다.

 

 

※코툰(코인 웹툰)은 코인리더스의 암호화폐 만평이다. 만평 화가는 김진호이다. 김 화백은 20여년 간 인천일보 충청일보 영남일보 경남매일 등에서 시사만평을 그려 왔으며 시사만평을 2000년 초기부터 완전 디지털 방식으로 작업해 파일화 해온 경력이 눈에 띈다. 현재는 파이낸셜투데이 등 다수 인터넷 매체에 만평을 공급하고 있으며 mbn, 채널A에 삽화작가로 활동 중이다.

 
 
이동
메인사진
포토뉴스
[로니 NFT 칼럼 ⑫] 웹3와 건축, 사람이 머무는 공간 미학
이전
1/3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