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앨범 N/a는 프로듀서 테디(TEDDY)를 비롯해 더블랙레이블 프로듀서진이 지원사격에 나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즈나는 무한한 가능성을 지닌 소녀들이 한계를 뛰어넘어 새로운 세상에 도전한다는 메시지를 담아냈으며, 타이틀곡 이즈나를 포함해 독창적인 매력의 트랙들로 구성됐다.
멤버들은 데뷔를 앞둔 설렘과 각오를 전했다. 코코는 “기다려주신 분들께 멋진 모습을 보여드리겠다”라고 밝혔고, 마이는 “도와주신 분들께 감사드리며, 성장하는 모습을 보여드리겠다”라고 말했다. 유사랑은 “첫 앨범을 공개하는 날이라 긴장되지만 설렌다”라고 전했다.
방지민은 “전 세계 팬분들께 감사드리며 끝까지 응원 부탁드린다”라고 했고, 윤지윤은 “이즈나의 타이틀곡으로 데뷔하게 되어 기쁘다. 다양한 매력을 보여드리겠다”라고 밝혔다. 최정은은 “꿈꿔왔던 무대에 서게 돼 설렌다.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말했으며, 정세비는 “같은 목표를 가진 멤버들과 이 자리에 선 것이 꿈만 같다”라고 감격스러운 마음을 표현했다.
이즈나는 이날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첫 미니앨범 N/a를 공개하며,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다. 독창적인 음악과 퍼포먼스로 가요계에 새로운 바람을 일으킬 이즈나의 행보가 주목받고 있다.
<저작권자 ⓒ 코인리더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