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6일 한터차트에 따르면 투어스의 Last Bell은 발매 첫날 33만 8,757장을 판매하며 일간 음반 차트 2위에 올랐다. 이는 전작인 미니 2집 'SUMMER BEAT!'의 첫날 판매량(30만 8,300장)을 뛰어넘은 기록으로, 투어스는 매 앨범마다 스스로의 기록을 경신하며 놀라운 상승 곡선을 그리고 있다.
이번 신보는 투어스가 2024년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하는 의미를 담았다. 데뷔 앨범에서 첫 만남의 설렘을, 미니 2집에서 여름의 우정을, 이번 싱글에서 졸업을 앞둔 청춘의 성장을 이야기하며 서사적 완성도를 높였다. 이에 팬들은 이들의 음악적 여정에 깊이 공감하며 열띤 지지를 보내고 있다.
타이틀곡 마지막 축제는 발매와 동시에 유튜브 인기 급상승 음악 차트 상위권에 진입하며 화제를 모았다. 소년미와 강렬한 퍼포먼스를 겸비한 투어스만의 ‘파워 청량’ 매력이 돋보이는 뮤직비디오는 공개 직후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냈다.
수록곡은 타이틀곡 마지막 축제를 포함해 너의 이름 (Highlight), '점 대신 쉼표를 그려 (Comma,)'까지 총 3곡으로 구성됐다. 투어스는 다양한 장르를 소화하며 음악적 역량을 한층 더 확장시켰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한편, 투어스는 오는 27일 MBC every1 주간아이돌에 출연해 재치 있는 입담과 다양한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어 29일 KBS2 뮤직뱅크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음악방송 활동에 돌입한다.
<저작권자 ⓒ 코인리더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