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이승기 X 차은우, 20년 만에 '내 여자라니까' 리메이크...설렘 가득 듀엣 탄생

온라인뉴스팀 | 기사입력 2024/11/26 [00:00]

이승기 X 차은우, 20년 만에 '내 여자라니까' 리메이크...설렘 가득 듀엣 탄생

온라인뉴스팀 | 입력 : 2024/11/26 [00:00]
차은우

▲ 차은우


가수 겸 배우 차은우가 이승기와 함께 레전드 곡 내 여자라니까를 새롭게 재해석한다.

 

차은우는 오는 12월 4일 발매되는 이승기의 데뷔 20주년 기념 앨범 *위드(With)*에 참여해 *내 여자라니까 (With 차은우)*를 듀엣으로 선보인다. 이번 리메이크는 이승기의 데뷔곡인 내 여자라니까(2004년 발매)를 두 사람의 하모니로 새롭게 재탄생시킨 특별한 트랙이다.

 

20년이 지나도 여전히 사랑받는 대국민 고백송인 이 곡은 차은우의 감미로운 음색과 섬세한 감성이 더해져 새로운 매력을 예고한다. 차은우는 그룹 아스트로 멤버와 솔로 아티스트로 쌓아온 탄탄한 음악적 역량을 바탕으로 이승기와 함께 감동적인 시너지를 선사할 예정이다.

 

이승기와 차은우는 SBS 예능 집사부일체를 통해 처음 호흡을 맞추며 훈훈한 케미를 선보인 바 있다. 이번 공식 컬래버레이션으로 인연을 이어간 두 사람의 협업은 음악 팬들에게 특별한 선물이 될 전망이다.

 

차은우는 올해 솔로 데뷔앨범 엔티티(ENTITY) 발매와 함께 글로벌 팬콘 투어를 성황리에 마쳤으며, 드라마 오늘도 사랑스럽개, 원더풀 월드에서 주연을 맡아 배우로서도 입지를 굳혔다. 또한, 오는 12월 6일 첫 방송되는 tvN 예능 핀란드 셋방살이를 비롯해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을 이어가고 있다.

 

두 사람이 함께한 내 여자라니까 리메이크는 오는 12월 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으로, 리스너들에게 새로운 설렘과 추억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이동
메인사진
포토뉴스
리플 CEO, X에 트럼프와 찍은 사진 게시...XRP 가격 반등하나
이전
1/3
다음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