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린은 29일 KBS2 ‘뮤직뱅크’를 시작으로 30일 MBC ‘쇼! 음악중심’, 12월 1일 SBS '인기가요’에 출연해 데뷔 무대를 가질 예정이다. 밝고 경쾌한 아프로 리듬과 몽환적인 사운드가 어우러진 팝 댄스 곡 ‘Like A Flower’는 작은 용기를 내어 삶을 마주하는 이야기를 담아냈다. 피아노와 신스 사운드가 더해진 후반부는 듣는 이들에게 깊은 감동을 선사한다.
퍼포먼스 역시 주목할 만하다. 꽃의 강인한 생명력을 표현한 안무는 부드럽고 섬세한 움직임과 아프리칸 댄스 요소가 어우러져 시각적인 아름다움을 극대화한다. 이를 통해 아이린은 솔로 아티스트로서 새로운 면모를 보여줄 예정이다.
지난 26일 발매된 아이린의 첫 번째 미니앨범 ‘Like A Flower’는 발매와 동시에 화제를 모았다. 초동 판매량 25만 장을 기록하며 성공적인 출발을 알렸고,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에서는 멕시코, 페루를 포함한 23개 지역에서 1위를 차지했다. 중국 QQ뮤직 디지털 앨범 판매 차트에서도 정상을 차지하며 글로벌 팬들의 폭발적인 관심을 입증했다.
아이린은 29일 오후 6시 공개되는 유튜브 딩고 뮤직 콘텐츠 ‘텍스티드(TEXTED)’를 통해 또 다른 매력을 선보인다. 이번 앨범에 수록된 팝 밴드 곡 ‘Start Line’을 라이브로 선보이며 특유의 따뜻한 음색과 탄탄한 보컬 실력을 뽐낼 예정이다. 희망적인 메시지를 담은 이 곡은 음악 팬들에게 또 다른 감동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아이린의 솔로 활동은 그녀의 새로운 도전과 성장을 알리는 계기가 될 전망이다. 아이린이 선보일 무대가 어떤 반응을 얻을지, 글로벌 팬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저작권자 ⓒ 코인리더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