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빌리, 2025 시즌 그리팅 출시...‘Bcompany’로 변신한 색다른 매력

온라인뉴스팀 | 기사입력 2024/11/29 [00:00]

빌리, 2025 시즌 그리팅 출시...‘Bcompany’로 변신한 색다른 매력

온라인뉴스팀 | 입력 : 2024/11/29 [00:00]
빌리

▲ 빌리


그룹 빌리(Billlie)가 2025 시즌 그리팅을 통해 새로운 매력을 선보인다. 빌리(시윤, 션, 츠키, 문수아, 하람, 수현, 하루나)는 지난 28일 공식 SNS를 통해 시즌 그리팅 발매 소식을 전하며, 프리뷰 이미지와 티저 영상을 공개해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번 시즌 그리팅은 ‘GOOD MORNING, THIS IS Bcompany!’라는 타이틀로, 멤버들이 'Bcompany'의 회사원으로 변신해 색다른 분위기를 연출했다. 각자의 개성이 돋보이는 재킷과 셔츠 차림의 멤버들은 업무에 몰두하거나 커피를 마시는 등 일상적인 사무실 풍경을 재현하며 무대 위와는 다른 매력을 뽐냈다.

 

구성품도 콘셉트를 충실히 반영했다. 회사원 스타일의 명함과 사원증은 물론, 데스크 캘린더, 다이어리, 미니 포스터 세트, 포토 카드 세트, 메모지, 펜 등 실용적인 아이템들이 포함돼 눈길을 끈다.

 

한편, 빌리는 북남미 14개 도시를 도는 첫 월드투어 ‘Billlie World Tour 'Our FLOWERLD (Belllie've You)'를 성황리에 진행 중이다.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반응 속에서 이들은 내년 2월 아시아와 오세아니아 지역에서도 추가 공연 개최를 확정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이동
메인사진
포토뉴스
리플 CEO, X에 트럼프와 찍은 사진 게시...XRP 가격 반등하나
이전
1/3
다음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