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넥스트도어(성호, 리우, 명재현, 태산, 이한, 운학)는 지난 16일 오후 10시 공식 SNS를 통해 컴백 아트워크를 공개하고 오는 1월 6일 신곡 오늘만 I LOVE YOU를 발표한다고 밝혔다.
공개된 아트워크는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푸른색 배경 속 소년은 기타를 치며 앉아 있거나 욕조에 앉아 생각에 잠긴 모습으로 등장한다. 비눗방울을 불거나 풍선을 든 채 시무룩한 표정을 짓는 등 다양한 상황 속에서의 감성적인 장면들이 눈길을 끌며 신곡의 분위기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낸다.
이번 컴백은 멤버들의 적극적인 의지로 성사됐다. 보이넥스트도어는 지난 14~15일 인천 인스파이어 아레나에서 개최한 첫 단독 투어 BOYNEXTDOOR TOUR ‘KNOCK ON Vol.1’ IN INCHEON에서 신곡 발표 소식을 깜짝 공개했다. 멤버들은 “팬들을 위해 어떻게든 1월에 컴백하자는 마음으로 열심히 준비했다”며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보이넥스트도어는 올해 괄목할 만한 성과를 이루며 존재감을 확고히 했다. 지난 9월 발매한 미니 3집 19.99는 데뷔 첫 밀리언셀러를 기록했으며, 미국 빌보드 메인 앨범 차트 ‘빌보드 200’에서 40위에 오르는 성과를 거뒀다.
또한 빌보드 재팬이 발표한 2024 연말 결산 차트에서 메인 앨범 차트인 ‘핫 앨범’ 부문 33위를 차지하며 5세대 K팝 그룹 중 가장 높은 순위를 기록했다.
이처럼 데뷔와 동시에 강한 존재감을 드러낸 보이넥스트도어는 내년 1월 신곡 발표를 시작으로 글로벌 활동을 더욱 활발히 이어갈 예정이다.
<저작권자 ⓒ 코인리더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