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갓세븐, 3년 만의 완전체 컴백...‘윈터 헵타곤’으로 겨울 감성 예고

온라인뉴스팀 | 기사입력 2025/01/08 [00:00]

갓세븐, 3년 만의 완전체 컴백...‘윈터 헵타곤’으로 겨울 감성 예고

온라인뉴스팀 | 입력 : 2025/01/08 [00:00]
갓세븐(사진=카카오엔터테인먼트)

▲ 갓세븐(사진=카카오엔터테인먼트)


그룹 갓세븐(GOT7)이 카카오엔터테인먼트와 손잡고 본격적인 컴백 준비에 돌입했다.

 

카카오엔터테인먼트는 갓세븐의 미니 앨범 ‘윈터 헵타곤(WINTER HEPTAGON)’ 발매를 기념해 공식 SNS를 새롭게 단장했다. 또한, 앨범 발매 일정이 담긴 스케줄러를 공개하며 본격적인 티징 콘텐츠 공개에 나섰다.

 

공개된 스케줄러에 따르면, 갓세븐은 컴백일인 20일까지 두 가지 콘셉트 포토인 ‘윈터(WINTER)’와 ‘헵타곤(HEPTAGON)’ 버전을 순차적으로 공개한다. 이어 트랙리스트, 하이라이트 메들리, 뮤직비디오 티저 등 다양한 콘텐츠가 팬들을 찾을 예정이다. 이번 앨범에서는 겨울 분위기를 강조한 흑백 톤 이미지와 새롭게 디자인된 칠각형 로고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윈터 헵타곤’은 갓세븐이 약 3년 만에 발표하는 새 앨범이다. 일곱 멤버 전원이 함께 참여해 완전체 활동으로 팬들의 기대를 높이고 있다. 특히 이번 앨범명은 일곱 멤버를 상징하는 칠각형에서 착안해 갓세븐만의 강렬한 시너지를 예고한다.

 

이번 활동을 앞두고 데뷔 당시부터 사용해온 공식 SNS 계정 또한 새롭게 단장됐다. 오랜만의 단체 활동 소식에 팬덤 아가새의 관심이 집중되며 뜨거운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2014년 데뷔해 올해 11주년을 맞이한 갓세븐은 완전체로 특별한 겨울 선물을 준비하며 컴백을 공식화했다. 멤버 전원이 음악, 비주얼, 케미스트리까지 모두 강화된 모습으로 글로벌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JAY B, 마크, 잭슨, 박진영, 영재, 뱀뱀, 유겸이 어떤 새로운 음악과 무대로 또 한 번 팬들에게 감동을 선사할지 주목된다.

 
이동
메인사진
포토뉴스
리플 CEO, X에 트럼프와 찍은 사진 게시...XRP 가격 반등하나
이전
1/3
다음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