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피원하모니, 두 번째 월드투어 성료...글로벌 팬심 사로잡다

온라인뉴스팀 | 기사입력 2025/01/21 [00:00]

피원하모니, 두 번째 월드투어 성료...글로벌 팬심 사로잡다

온라인뉴스팀 | 입력 : 2025/01/21 [00:00]
피원하모니(사진=Studio PAV 제공)

▲ 피원하모니(사진=Studio PAV 제공)


그룹 피원하모니(P1Harmony)가 두 번째 월드투어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피원하모니는 지난 19일 폴란드 우치에서 열린 공연을 끝으로 약 9개월간 이어온 월드투어의 대장정을 마쳤다. 이번 투어는 지난해 4월 서울에서 시작해 북미, 아시아, 오세아니아, 유럽 등 전 세계 24개 도시에서 진행됐다.

 

이번 투어를 통해 피원하모니는 처음으로 아레나급 공연장에 입성하며 성장세를 입증했다. 특히 북미 투어 중 로스앤젤레스에서는 대형 공연장인 기아 포럼에서 데뷔 이래 최대 규모의 무대를 선보이며 주목받았다. 또한 유럽 투어에서도 연이은 매진을 기록하며 글로벌 인기를 실감케 했다.

 

피원하모니는 이번 투어에서 밴드 편곡을 더한 다양한 무대를 선보이며 공연형 아티스트로서의 역량을 입증했다. 주요 곡을 새롭게 편곡한 무대를 비롯해 멤버별 솔로 무대까지 다채로운 구성을 통해 강렬한 퍼포먼스를 펼쳤다. 이와 함께 현지 언어로 인사를 전하고 팬들과 직접 소통하는 등 진정성 있는 교감을 나누며 현지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이번 투어와 함께 피원하모니는 정규 1집과 미니 7집을 발매하며 음악적으로도 의미 있는 성과를 거뒀다. 미니 7집은 미국 빌보드의 올해 주목할 만한 K팝 앨범으로 선정됐으며, 해외 음악 매체에서는 피원하모니의 무대와 음악적 역동성을 높이 평가했다.

 

성공적으로 월드투어를 마친 피원하모니는 올해에도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며 글로벌 팬들과의 만남을 지속할 예정이다.

 
이동
메인사진
포토뉴스
리플 CEO, X에 트럼프와 찍은 사진 게시...XRP 가격 반등하나
이전
1/3
다음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