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G엔터테인먼트, 2025 전국 투어 오디션 개최…차세대 K팝 스타 발굴
온라인뉴스팀 | 입력 : 2025/01/22 [00:00]
YG엔터테인먼트가 차세대 K팝 스타 발굴을 위한 전국 투어 오디션을 개최한다.
YG엔터테인먼트는 오는 2월 7일부터 2월 23일까지 전국 6개 도시에서 ‘2025 YG 전국 오디션 투어’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오디션은 광주를 시작으로 대전, 전주, 대구, 부산, 서울에서 총 7차례 진행될 예정이다.
오디션은 2007년부터 2014년 사이 출생한 국내 거주 청소년을 대상으로 하며, 성별과 국적에 관계없이 지원할 수 있다. 참가자는 노래, 랩, 댄스, 비주얼 등 자신 있는 분야를 선택해 지원할 수 있다.
지원 방법은 사전 접수와 현장 접수로 나뉜다. 사전 접수는 지역별 오디션이 열리는 주의 월요일 낮 12시까지 YG 오디션 공식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현장 접수는 오디션 당일 오후 4시까지 지정된 장소에서 신청할 수 있다.
YG엔터테인먼트는 이번 오디션을 통해 새로운 K팝 인재를 발굴하고, 실력 있는 참가자들에게 성장의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다. YG 측은 K팝의 미래를 이끌어갈 가능성과 잠재력을 지닌 지원자들을 기대하고 있으며, 모든 참가자의 열정을 응원한다고 전했다.
한편 YG엔터테인먼트는 최근 배우 매니지먼트 사업을 종료하고, 음악 사업에 집중하겠다는 계획을 발표한 바 있다.
<저작권자 ⓒ 코인리더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