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1세대 아이돌 전설 god, 데뷔 25주년 맞이 2024 단독 콘서트 ‘CHAPTER 0’ 성료

온라인뉴스팀 | 기사입력 2024/09/30 [00:00]

1세대 아이돌 전설 god, 데뷔 25주년 맞이 2024 단독 콘서트 ‘CHAPTER 0’ 성료

온라인뉴스팀 | 입력 : 2024/09/30 [00:00]

▲ god


‘리빙 레전드’ 그룹 god(지오디)가 데뷔 25주년을 맞이하여 개최한 단독 콘서트 ‘CHAPTER 0’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god는 지난 27일부터 3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KSPO DOME에서 2024년 단독 콘서트 ‘CHAPTER 0’을 개최했다. 약 4만 명의 팬이 콘서트 현장을 찾았다.

 

이번 콘서트는 올해로 데뷔 25주년을 맞이한 ‘리빙 레전드’ god가 25년간 쉼 없이 달려온 한 챕터를 마무리하고 미래로 향하는 새로운 전환점이 될 이야기들을 담았다. 또한 이번 콘서트는 3회 차 전석 매진됐다. 손호영과 김태우가 직접 공동 디렉터로 참여한 이번 콘서트는 god 역사상 최초로 360도 무대도 화제가 되었다. 

 

god는 오프닝 곡 ‘눈을 맞춰’로 공연의 막을 올리고, ‘촛불하나’와 ‘0%’ 등 히트곡 무대를 꾸미며, 관객의 호흥을 얻었다. 이후 스탠딩 마이크를 활용한 '거짓말' 무대부터 '미운오리새끼', '사랑해 그리고 기억해', '애수', '관찰' 등 오랜 시간 많은 팬들의 사랑을 받아온 곡을 연달아 열창했다. 여기에 ‘보통날’, ‘Friday Night’, ‘다시’, ‘하늘색 풍선’, ‘하늘색 약속’ 등 god의 레전드 명곡 무대도 이어졌다.

 

특히, '하늘색 풍선' 무대에서는 록 버전으로 무대를 꾸며 팬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남겼다.

 

멤버들의 특별 무대도 준비되었다. 손호영과 김태우는 각각 ‘운다’, ‘사랑비’로 솔로 무대를 꾸미며 폭발적인 가창력을 뽐냈다. 박준형과 데니안은 ‘사랑의 동그라미’, ‘Say god’ 등으로 랩 메들리 무대를 꾸미미고, 윤계상은 공연의 타이틀인 ‘Chapter 0’을 시각적으로 형상화한 VCR 영상에 단독 출연했다.

 

'어머님께'로 공연의 대미를 장식했다. god는 어머님께로 마지막 무대를 보여주며, 팬들에게 god만의 길을 걸어갈 것이라고 약속했다.

 
이동
메인사진
포토뉴스
리플 CEO, X에 트럼프와 찍은 사진 게시...XRP 가격 반등하나
이전
1/3
다음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