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피프티피프티, 11월 첫 미국 투어 준비 중..."새로운 모습 보여줄 것"

온라인뉴스팀 | 기사입력 2024/11/06 [00:00]

피프티피프티, 11월 첫 미국 투어 준비 중..."새로운 모습 보여줄 것"

온라인뉴스팀 | 입력 : 2024/11/06 [00:00]

▲ 피프티피프티(사진=어트랙트 제공)


그룹 피프티피프티(FIFTY FIFTY)가 오는 11월 27일부터 첫 미국 투어 *‘LOVE SPRINKLE TOUR in USA’*에 나선다. 지난 9월, 새 앨범 *‘LOVE TUNE’*으로 다섯 멤버로서 첫 활동을 시작한 피프티피프티는 매력적인 음색과 탄탄한 실력을 선보이며 글로벌 팬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특히 타이틀곡 ‘SOS’와 수록곡 ‘Gravity’ 등이 유튜브 인기 급상승 음악 순위에서 높은 순위를 기록하며 인기를 입증했다.

 

멤버들은 “첫 미국 투어라 긴장되지만, 새로운 무대를 보여드리기 위해 열심히 준비 중”이라며 각오를 다졌다. 피프티피프티는 이번 투어에서 새로운 퍼포먼스와 다채로운 무대를 통해 팬들과 더 가까이 소통할 예정이다.

 

피프티피프티는 미국 투어에 앞서 일본 오사카에서 열리는 ‘2024 슈퍼팝 재팬’ 무대에 오르는 한편, 오는 16일과 17일에는 인천에서 열리는 ‘2024 KGMA’에도 참여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한편, 지난해 '큐피드 신드롬’으로 빌보드 차트를 뜨겁게 달군 피프티피프티가 미국 무대에서 어떤 반응을 이끌어낼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이동
메인사진
포토뉴스
리플 CEO, X에 트럼프와 찍은 사진 게시...XRP 가격 반등하나
이전
1/3
다음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