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방탄소년단 진, 롯데월드 회전목마에서 이색적인 팬사인회 개최

온라인뉴스팀 | 기사입력 2024/11/11 [00:00]

방탄소년단 진, 롯데월드 회전목마에서 이색적인 팬사인회 개최

온라인뉴스팀 | 입력 : 2024/11/11 [00:00]

▲ 방탄소년단 진(사진=빅히트 제공)


방탄소년단(BTS) 진이 색다른 팬사인회를 통해 팬들과 특별한 만남을 준비하고 있다. 진은 11일 오전 글로벌 팬 플랫폼 위버스(Weverse)를 통해 스페셜 팬 이벤트 ‘Merry Run Around’ 개최 소식을 전했다. 이번 팬사인회는 대면 행사로, 총 50명의 팬이 함께할 예정이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24일 서울 송파구 롯데월드 어드벤처 회전목마에서 롯데월드 개장 전 비공개로 진행된다. 진과 팬들은 차례로 회전목마에 탑승하며 교감을 나눌 계획이며, 참가자들에게는 롯데월드 자유이용권 등 특별한 선물이 증정될 예정이다. 팬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위버스에서 확인 가능하다.

 

특히 이번 팬사인회 장소는 진의 신보 'Happy’의 메인 콘셉트인 ‘행복’을 테마로 선정된 만큼, 더욱 의미를 더하고 있다. 소속사 빅히트 뮤직은 “이번 이벤트는 진의 아이디어로 기획되었으며, 오랜만에 팬들과 직접 소통하는 자리인 만큼 특별한 경험을 선사하고자 했다”고 전했다.

 

진은 솔로 앨범 ‘Happy’ 발매를 앞두고 다양한 방식으로 팬 사랑을 표현해 왔다. 팬들이 추천한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팬들에게 늘 감사하며 그들을 행복하게 하는 것이 제 역할”이라고 전하는 등 아미(ARMY)와의 유대감을 자주 드러냈다.

 

또한 진은 신보 발매 이후 16일부터 이틀간 서울 장충체육관에서 팬 쇼케이스 ‘Jin ‘Happy’ Special Stage’를 개최해, 팬들과 가까이에서 신곡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현장에 참여하지 못하는 팬들을 위해 두 차례 모두 온라인 스트리밍 서비스도 제공할 계획이다.

 

한편, 진의 첫 솔로 앨범 ‘Happy’는 오는 15일 오후 2시 전 세계 동시 발매된다.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Running Wild’를 포함해 ‘I’ll Be There’, ‘Another Level’, ‘네게 닿을 때까지’, ‘Heart on the Window (with 웬디)’, ‘그리움에’ 등 총 6곡이 수록되어 있으며, ‘행복’을 테마로 한 진의 따뜻한 마음을 담고 있다.

 
이동
메인사진
포토뉴스
리플 CEO, X에 트럼프와 찍은 사진 게시...XRP 가격 반등하나
이전
1/3
다음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