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아이브 안유진, 웹툰 ‘더 그레이트’ OST 'Dreaming'으로 감동 선사...메이킹 필름 공개 예고

온라인뉴스팀 | 기사입력 2024/11/12 [00:00]

아이브 안유진, 웹툰 ‘더 그레이트’ OST 'Dreaming'으로 감동 선사...메이킹 필름 공개 예고

온라인뉴스팀 | 입력 : 2024/11/12 [00:00]

▲ 아이브 안유진(사진=카카오엔터테인먼트 제공)


카카오엔터테인먼트는 오늘(12일) 오후 6시, 웹툰 더 그레이트의 OST ‘Dreaming’의 발매와 함께 아이브(IVE) 리더 안유진의 녹음실 비하인드 영상을 공개한다고 밝혔다. 해당 영상은 글로벌 K팝 플랫폼 1theK(원더케이) 등을 통해 팬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에 공개되는 스페셜 메이킹 필름은 안유진이 오랜만에 솔로 보컬로 참여한 OST 곡 ‘Dreaming’의 녹음 장면과 더 그레이트의 주요 장면이 자연스럽게 어우러지며 감동을 전한다. 이 영상은 웹툰 주인공 유보라와 그의 운명적 연인 기석호가 함께한 행복한 시간을 서정적으로 담아, 원작 팬들에게 더욱 깊은 여운을 선사할 전망이다. 특히 안유진의 열정 가득한 녹음 모습과 다양한 감정을 표현하는 장면들이 더해져, 작품의 감동적인 스토리가 드라마틱하게 전달될 것으로 기대된다.

 

사전 공개된 필름 주요 컷에서는 안유진이 집중하여 노래하는 모습과 감정을 깊이 담아내는 모습이 돋보인다. 이 장면들은 이번 OST의 높은 완성도를 예상케 하며, 곡에 대해 진지하게 논의하는 장면부터 열정적인 녹음 장면까지 아티스트 안유진의 매력을 잘 보여준다. 긴 단발 헤어와 하얀 블라우스를 입은 안유진은 웹툰 속 주인공을 떠올리게 하는 비주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Dreaming’은 몽환적인 분위기의 팝 발라드로, 안유진 특유의 청아하고 맑은 음색이 더해져 감동적인 분위기를 자아낸다. 아이브의 리더로 다양한 엔터테인먼트 분야에서 활약 중인 안유진은 그간 여러 작업을 통해 솔로 보컬리스트로서도 인정받아 왔다. 그녀의 안정된 고음과 폭넓은 감정 표현력은 이번 OST에서도 돋보일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더 그레이트 OST 프로젝트는 카카오엔터테인먼트가 오리지널 스토리 IP를 활용해 기획한 IP 밸류체인 시너지 사례 중 하나다. 카카오엔터테인먼트는 앞으로도 다양한 IP 크로스오버 프로젝트를 통해 독창적인 콘텐츠를 선보일 계획이다.

 

웹툰 더 그레이트는 주인공 유보라의 평범하면서도 위대한 일생을 그린 감동적인 스토리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광진 작가의 스토리와 지민 작가의 그림이 어우러진 이 작품은 지난 9월 ‘2024 월드 웹툰 페스티벌’에서 심사위원장상을 수상하며 그 작품성을 인정받았다.

 
이동
메인사진
포토뉴스
리플 CEO, X에 트럼프와 찍은 사진 게시...XRP 가격 반등하나
이전
1/3
다음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