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말할 수 없는 비밀은 시간의 비밀이 숨겨진 캠퍼스 연습실에서 유준과 정아가 우연히 만나며 시작되는 판타지 로맨스 작품이다. 2008년 개봉한 동명의 영화를 원작으로 하며, 신예은은 이 작품에서 음악대학 과대표이자 바이올린 전공 음대생 인희 역을 맡아 새로운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신예은이 연기하는 인희는 솔직하고 생동감 넘치는 캐릭터로, 자꾸만 눈길이 가는 유준(도경수)에게 관심을 보이는 모습으로 극에 활기를 더한다. 신예은은 "어릴 때 배웠던 바이올린이 도움이 될 것이라 생각했지만, 다시 처음부터 배워야 했다"며 "선생님들께 배우고, 음악을 하는 주변 사람들과 영상통화로 자세와 연주를 점검받는 등 열심히 준비했다"고 전하며 작품에 대한 열정을 드러냈다.
서유민 감독은 신예은에 대해 "처음 만났을 때부터 정말 인희 같았다"며 "당당하고 자신감 있는 요즘 대학생 이미지를 원했는데, 신예은 배우가 바로 그 느낌을 갖고 있었다"고 캐스팅 이유를 밝혔다.
신예은은 웹드라마 에이틴에서 풋풋한 고등학생 도하나 역으로 데뷔해 큰 사랑을 받았으며, 이후 3인칭 복수, 더 글로리, 꽃선비 열애사, 정년이 등 다양한 작품에서 섬세한 연기로 주목받았다. 특히 정년이에서는 허영서 역을 안정적으로 소화하며 대세 배우로 자리 잡았다. 또한 제2회 청룡시리즈어워즈 신인여우상, 2023 SBS 연기대상 여자 우수 연기상 등 다수의 상을 수상하며 실력을 입증했다.
신예은의 새로운 도전이 돋보이는 판타지 로맨스 영화 말할 수 없는 비밀은 2025년 1월 관객들을 만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코인리더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