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베이비몬스터, 첫 월드투어 앞두고 2NE1 커버 무대 준비

온라인뉴스팀 | 기사입력 2025/01/21 [00:00]

베이비몬스터, 첫 월드투어 앞두고 2NE1 커버 무대 준비

온라인뉴스팀 | 입력 : 2025/01/21 [00:00]
베이비몬스터(사진=YG엔터테인먼트)

▲ 베이비몬스터(사진=YG엔터테인먼트)


신인 걸그룹 베이비몬스터가 데뷔 후 첫 월드투어를 앞두고 특별한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베이비몬스터는 오는 25일과 26일 서울 KSPO DOME에서 2025 BABYMONSTER 1st WORLD TOUR HELLO MONSTERS IN SEOUL 공연을 개최한다.

 

이번 콘서트에서는 다채로운 무대와 완성도 높은 라이브 퍼포먼스가 준비되어 있으며, 특히 선배 그룹 2NE1의 곡을 메들리로 꾸민 무대가 포함돼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베이비몬스터는 데뷔 전에도 2NE1의 히트곡을 매시업한 퍼포먼스를 선보여 좋은 반응을 얻었다. 당시 영상은 글로벌 팬들에게 큰 주목을 받았고, 팬들이 제작한 2차 콘텐츠까지 높은 조회수를 기록하며 화제를 모았다. 이번 공연에서는 베이비몬스터만의 색깔로 재해석한 무대를 만나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멤버들이 직접 선곡에 참여하며 2NE1에 대한 존경과 애정을 담았다고 전해져 더욱 관심이 쏠린다.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는 멤버들이 최고의 무대를 위해 연습에 집중하고 있다고 밝혔다.

 

베이비몬스터는 각종 음악 프로그램에 출연할 때마다 높은 화제성을 기록하며 신인답지 않은 실력을 입증했다. 이번 콘서트에서는 생생한 밴드 라이브와 함께 더욱 깊이 있는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서울 공연을 시작으로 베이비몬스터는 총 14개 도시에서 23회에 걸친 월드투어를 이어간다. 미국, 일본, 싱가포르, 홍콩, 베트남, 태국,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대만 등 다양한 국가를 방문해 전 세계 팬들과 만날 계획이다.

 

베이비몬스터가 이번 첫 월드투어에서 어떤 무대를 선보일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이동
메인사진
포토뉴스
리플 CEO, X에 트럼프와 찍은 사진 게시...XRP 가격 반등하나
이전
1/3
다음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