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X

트라이엄프엑스, 서울아트쇼 아트 NFT 파트너 참가...싸이클럽과 공동 부스 운영

강승환 기자 desk@coinreaders.com | 기사입력 2021/11/24 [15:41]

트라이엄프엑스, 서울아트쇼 아트 NFT 파트너 참가...싸이클럽과 공동 부스 운영

강승환 기자 | 입력 : 2021/11/24 [15:41]

 

크로스체인 기반 탈중앙화 NFT 플랫폼 개발사 트라이엄프엑스(Triumphx)가 12월 22~26일 서울 코엑스 전시장 A홀에서 개최되는 '서울아트쇼(SEOUL ART SHOW 2021)'에 아트 NFT 파트너로 참여한다고 24일밝혔다.

 

서울아트쇼는 국내 최대의 아트마켓 축제로 올해로 10회째를 맞이했다. 이번 아트쇼에는 국내외 150여개의 유수 갤러리들의 다양한 작품들과 한국미술의 오리지널리티, 플래시아트, 설치미술전, 서울아트쇼 초대작가전, 스컵쳐가든, 블루인아트 및 여러 아트 파트너사들의 참여를 통해 풍부한 콘텐츠를 선보이는 자리가 될 예정이다.

 

트라이엄프엑스는 이번 아트쇼에서 아트 NFT 파트너로 참여할 예정이며, 음성 기반 소셜 네트워크 프로젝트 싸이클럽(CyClub)과 함께 공동 부스를 운영한다. 

 

트라이엄프엑스는 이제는 하나의 장르이자 새로운 시장으로 성장한 NFT 아트를 현장에서 소개하고 전시장을 방문한 아티스트, 갤러리, 파트너사, 컬랙터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하는 자리를 마련할 예정이다. NFT 발행, 유통, 응용 콘텐츠 등 NFT에 관한 전반적인 이해와 정보를 대중에게 전달하는 한편 새로운 아티스트 및 파트너사 영입의 기회로도 활용한다는 방침이다.

 

한편, 싸이클럽(CyClub)은 싸이월드의 메인넷인 싸이메타버스 체인의 첫 번째 DApp으로서 차별화된 블록체인 시스템 도입을 통한 크리에이터 친화적 운영, NFT 마켓, 100GB 스토리지 공간 제공, 확장성 문제 해결 등을 특징으로 크리에이터 육성을 위한 음성 기반의 SNS 플랫폼이다.

광고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UAE, 건국 50주년 기념 NFT 우표 발행
1/6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