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삼성 블록체인 키스토어 SDK, 이더리움 外 비트코인·클레이튼 추가 지원

이선영 desk@coinreaders.com | 기사입력 2019/08/14 [12:23]
광고

삼성 블록체인 키스토어 SDK, 이더리움 外 비트코인·클레이튼 추가 지원

이선영 | 입력 : 2019/08/14 [12:23]

 
삼성전자가 암호화폐 지갑용 애플리케이션 '삼성 블록체인 키스토어(Blockchain Keystore)' SDK(Software Development Kit, 소프트웨어 개발키트)에 비트코인(BTC)을 지원하기 시작했다. 

 

블록체인 키스토어는 블록체인 기반의 모바일 서비스에 필요한 개인키(프라이빗키)를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는 암호화폐 지갑 앱이다.

▲ 출처: 삼성전자     © 코인리더스



13일(현지시간) 암호화폐 전문 미디어 뉴스BTC에 따르면, 이제 사용자들은 삼성 블록체인 SDK를 지원하는 모바일 디바이스에서 비트코인을 사용할 수 있게 됐다. 

 

앞서 올해 초 삼성이 처음으로 암호화폐 지원을 발표했을 때, 세계 1위 암호화폐인 비트코인은 빠지고 이더리움(ETH)이 지원되면서 블록체인 생태계에 논란을 빚은 바 있다. 

 

보도에 따르면 캐나다, 독일, 대한민국, 스페인, 스위스, 미국, 영국 지역에서 삼성의 최신 갤럭시 스마트폰을 보유한 사람들은 블록체인 SDK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하지만 이더리움과 비트코인, 또는 카카오 블록체인 플랫폼인 클레이튼(Klaytn)과 상호 작용하는 애플리케이션만 블록체인 키스토어 SDK를 지원받을 수 있다.

 

한편 삼성 블록체인 SDK 공식 버전은 2019년 말까지 발표될 예정이다. 

 

▲ 출처: 뉴스BTC     © 코인리더스




광고
  • 도배방지 이미지

포토뉴스
코인리더스, 바나나톡과 전략적 제휴…"차세대 크립토 포털 내놓겠다"
1/9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