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원화 입금 가능 암호화폐 거래소 인크립스, 27일 오픈

박병화 | 기사입력 2018/09/17 [10:44]

원화 입금 가능 암호화폐 거래소 인크립스, 27일 오픈

박병화 | 입력 : 2018/09/17 [10:44]

 



 

원화 입금이 가능한 암호화폐 거래소 인크립스(ENCRYPTH)가 오는 27일 정식 오픈한다고 17일 밝혔다. 

 

인크립스는 블록체인 전문가들의 분석을 바탕으로 선별된 유망한 ICO(암호화폐공개) 프로젝트 토큰을 시중보다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기회를 투자자들에게 제공하는 것이 장점인 중앙화 거래소이다.

 

이번 오픈 시에는 리걸블록(LEGAL BLOCK)과 IEO(거래소 공개 판매)를 진행한다. 변호사와 변리사 등 전문가들로 구성된 리걸블록은 블록체인 기반 종합 법률 플랫폼을 지향하는 프로젝트다. 

 

중앙화 거래소 ‘인크립스’는 탈중앙화 거래소 ‘IMDEX(아임덱스)’에 상장된 토큰 중 거래량과 성장 가능성이 높은 토큰만 선별적으로 자사 거래소에 상장시키는 것이 특징이다. IMDEX는 싱가폴 기술진과 국내 운영진이 공동 참여해 지난 16일 오픈해 운영 중인 거래소이다.

 

IMDEX에 상장된 토큰이 인크립스에 상장되는 이와 같은 절차는 투자자들에게 보다 안정적인 투자환경을 제공하기 위함이라고 인크립스 측은 강조했다. 또한 인크립스는 IEO를 진행함으로써 블록체인 투자 전문가들이 선별한 유망한 토큰들을 상장 전에 안전하게 구매할 수 있는 서비스를 투자자들에게 제공할 예정이다.

 

인크립스 관계자는 ”IMDEX와 인크립스 오픈 시일이 맞물려 거래소 간 시너지 효과를 예상하는 투자자들의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인크립스는 가장 빠른 입출금 서비스 제공을 목표로 한다”며 “이는 최첨단 보안 기술 적용과 안정적인 서버 운영을 바탕으로 한다”고 덧붙였다.

 
이동
메인사진
포토뉴스
'비트코인 연금술사' 마이클 세일러, 포브스 표지모델 됐다...시장 거품 정점 신호?
이전
1/3
다음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