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b3 패션 플랫폼 OFOTD, SNKRZ 협력 “리미티드 NFT 민팅”
Web3.0 패션 플랫폼 OFOTD(오브오티디)가 Web3.0 소셜 피트니스 플랫폼 SNKRZ(스니커즈)와 협력하여 100개 한정 NFT 민팅을 실시한다고 26일 밝혔다.
OFOTD(오브오티디)는 패션 크리에이터 이코노미 기반의 미래 패션 생태계이다. 영국 세인트 마틴, LCF 등 유망한 패션 스쿨 출신의 디자이너들과 함께 함께 디지털, 피지컬 영역의 프로덕트를 생산 및 론칭하며 수익모델 다각화 및 패션 크리에이터가 브랜드 IP를 만들고 사업을 헤쳐나갈 수 있는 기반을 제공한다.
본 콜라보 NFT 프로젝트는 패션과 Web3 두 생태계의 결합을 의미하며, NFT 소유자는 ▲OFOTD 디지털택 NFT ▲SNKRZ NFT 그리고 실물 패션 아이템으로 사업을 전개하는 OFOTD의 비즈니스 방식에 맞춰 양사간 브랜딩을 녹인 ▲실물 후디 유틸리티를 제공받는다.
글로벌 패션 미디어 하입비스트에서도 여러차례 조명하며 해외에서 더 유명해진 한국인 디자이너 ‘르수기아뜰리에'는 SM 소속 걸그룹 에스파 멤버 카리나가 미국 최대 규모 페스티벌 코첼라 무대 의상을 제작했고, 해당 그래피티 드레스 패턴을 바탕으로 NFT 및 후디를 디자인했다.
이지미 OFOTD CEO는 “OFOTD가 16만 명 가량의 커뮤니티를 보유한 소셜 피트니스 플랫폼 SNKRZ와 협력하여 기쁘다.”며 “금번 가상세계의 NFT가 피지컬 아이템으로 전달되는 디지털 투 피지컬(Digital to Physical) 구조의 협력을 시작으로, Web2와 Web3를 연계한 다양한 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한편 본 NFT 민팅은 11월 27일 저녁 8시에 오픈 될 예정이며, 양사 디스코드 채널에서 공지되는 외부 페이지를 통해 참여 가능하다. <저작권자 ⓒ 코인리더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NFT, WEB3 관련기사목록
|
많이 본 기사
Digital Life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