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체는 페페 투자자 83% 넘게 투자 이익을 기록했음을 입증한 인투더블록(IntoTheBlock) 데이터와 강세 페넌트 패턴 돌파 성공 사실에 주목하며, 이를 가격 상승이 지속될 가능성을 암시하는 요인으로 언급했다.
인기 암호화폐 애널리스트 월드오브차트(World of Charts)도 페페의 흥미로운 가격 패턴 형성 추세에 주목했다. 그는 페페가 강세 페넌트를 돌파했다고 주장하며, 30% 강세 랠리가 이어질 것으로 예측했다.
월드오브차트는 7월 내내 페페의 강세 페넌트 패턴이 형성된 사실을 보여주는 차트를 제시했다. 페페는 강세 페넌트 패턴 형성 후 패턴 내 가격 통합을 이어갔다. 월드오브차트의 랠리 가능성 예측이 적중한다면, 페페는 0.000017달러에 도달할 것으로 예상된다.
매체는 지난주 페페의 거래소 유출량이 급격히 증가한 사실도 매수 압박이 증가했다는 샌티먼트(Santiment)의 데이터도 주장의 신빙성을 더한다고 설명했다. 앞서 매체는 페페의 가상자산 거래소 공급량은 감소하고, 거래소 외 거래량이 증가했다는 자체 분석 결과를 공유했다.
가상자산 뉴스 플랫폼 FX스트리트도 페페의 랠리 가능성을 보도했다. FX스트리트는 페페가 0.0000108달러 주변의 지지선을 유지한다면, 29% 랠리를 기록하여 7월 12일 기록한 고점인 0.0000139달러를 재시험할 수 있다고 분석했다. 상대강도지수(RSI)와 어썸 오실리에이터(AO) 모두 중립 영역에 해당한다는 점도 강세 도미넌스가 탄탄하다고 해석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다만, 페페의 일봉이 0.0000076달러 아래로 하락한다면, 강세 흐름이 중단될 수 있다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코인리더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