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갓세븐 유겸, 솔로 투어 '트러스티' 싱가포르 이어 태국서도 폭발적 반응

온라인뉴스팀 | 기사입력 2024/10/14 [00:00]

갓세븐 유겸, 솔로 투어 '트러스티' 싱가포르 이어 태국서도 폭발적 반응

온라인뉴스팀 | 입력 : 2024/10/14 [00:00]

▲ 갓세븐 유겸


그룹 갓세븐 유겸(YUGYEOM)이 성공적인 솔로 투어를 이어가고 있다.

 

유겸은 지난 5일 싱가포르를 시작으로 12일과 13일 태국 방콕에서 2024 유겸 투어 [트러스티](YUGYEOM TOUR [TRUSTY])를 개최했다.

 

태국 방콕 임팩트 아레나에서 양일간 진행된 이번 공연에서 유겸은 특별히 ‘네 잘못이야’, ‘허리를 감싸고’를 편곡해 가창하고, 피처링으로 참여한 태국 곡 ‘우위(OOOWEE)’를 부르는 등 현지 팬들과 잊지 못할 추억을 쌓았다. 이번 투어에서는 미공개 신곡 ‘더기(DOUGIE)’ 무대도 선보였다.

 

유겸의 인기는 현지 기자회견 및 외신 인터뷰에도 취재진이 몰리는 등 공연 전에도 입증됐다. 앞서 유겸은 투어 첫 도시인 싱가포르 공연에서도 현지 유명 매거진 보그 싱가포르, 피메일 싱가포르와의 인터뷰는 물론, 규모가 제일 큰 유명 라디오 ‘987fm’에도 출연했다.

 

이번 '트러스티' 투어는 유겸의 탄탄한 음악 역량과 글로벌한 영향력을 확인할 수 있는 공연으로 개최 전부터 화제를 모았다. 특히, 소속사 AOMG 공식 SNS를 통해 공개된 유겸의 인터뷰부터 녹음실 및 연습 영상은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키며 공연에 대한 기대감을 더했다.

 

싱가포르와 방콕에서 성황리에 공연을 마친 유겸은 오는 19일 홍콩, 11월 1일 시드니, 3일 마닐라, 16일 자카르타, 22일 타이페이, 12월 13일 도쿄에서 투어를 이어갈 예정이다.

 
이동
메인사진
포토뉴스
리플 CEO, X에 트럼프와 찍은 사진 게시...XRP 가격 반등하나
이전
1/3
다음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