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BTS 진, '저니(Journey)' 콘셉트 포토 공개

온라인뉴스팀 | 기사입력 2024/10/18 [00:00]

BTS 진, '저니(Journey)' 콘셉트 포토 공개

온라인뉴스팀 | 입력 : 2024/10/18 [00:00]

▲ 진


방탄소년단 진이 발매를 예고한 솔로 앨범 '해피(Happy)'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진은 18일 팀 공식 SNS에 '해피'의 첫 번째 콘셉트인 '저니(Journey)'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했다.

 

콘셉트 포토는 실제 취미인 캠핑, 테니스, 요리를 소재로 삼아 현실에서 행복을 느끼는 순간을 표현한 가운데, 캠핑카 앞에서 편안히 앉아 여유를 즐기는 모습을 담았다. 또 다른 또 다른 사진에서는 '테니스 왕자'로 변신, 테니스 라켓을 미술 작품처럼 걸어놓은 벽 아래서 무언가를 골똘히 생각하고 있다.

 

함께 공개된 콘셉트 필름은 오래된 캠코더로 촬영한 것처럼 연출됐다. 전체적으로 빈티지한 분위기를 풍기는 이 영상에는 일상의 소음이 담겨 자연스러운 느낌을 더한다.

 

진은 자신을 위해 쓰는 시간이 주는 행복을 소중히 여기고, 여기서 삶의 동력을 얻을 수 있다고 믿는다. 진은 이러한 생각을 '저니' 콘셉트 사진과 영상에 담아냈다고 밝혔다.

 

한편 진은 '저니'에 이어 20일 '이매진(Imagine)', 22일 '네비게이트(Navigate)' 콘셉트를 순차적으로 공개한다. 각 버전 명의 앞 글자를 따면 그의 영어 이름인 'JIN'이 된다. 

 

진은 신보에서 행복에 대한 생각을 솔직하게 들려주고 아미(ARMY.팬덤명)를 향한 마음을 표현한다. 타이틀곡 '러닝 와일드(Running Wild)'는 희망을 향해 숨이 차도록 달려나가자는 밝고 따뜻한 메시지를 전한다. 진은 신보 발매에 앞서 오는 25일 오후 1시 선공개 곡 '아윌 비 데어(I'll Be There)'를 발표하고 컴백 열기 예열에 나선다.

 
이동
메인사진
포토뉴스
리플 CEO, X에 트럼프와 찍은 사진 게시...XRP 가격 반등하나
이전
1/3
다음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