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케플러(Kep1er)가 7인조로 재정비를 완료한 뒤 새 출발을 예고했다.
케플러(최유진, 샤오팅, 김채현, 김다연, 히카루, 휴닝바히에, 서영은)는 21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미니 6집 앨범 '티비-탭 <뉴 커넥션>('TIPI-TAP' ) 트레일러를 공개했다.
유니크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타이틀곡 '티피-탭'의 이름처럼 초반에는 깜찍하면서도 화려한 컬러감으로, 후반에는 세련되면서도 힙한 분위기로 다채로운 매력을 선사했다.
타이틀곡 '티피-탭' 트레일러는 사탕을 입에 문 채 상큼미를 한가득 장착하고 나타난 멤버 샤오팅의 모습으로 시작된다. "우리는 새로운 곳으로"라는 내레이션으로 새로운 출발을 알리고 유니크한 뷰티 샵에 홀린 듯 충동적으로 들어가면서 본격적인 이야기가 펼쳐진다.
화면이 바뀌자 멤버 김다연으로 체인지 되고 "낯선 풍경 익숙한 향기 뭔가 조금 다른 중력"이라는 내레이션을 따라 새로운 세상에 하나로 연결된 듯 순차적으로 최유진, 서영은, 휴닝바히에, 히카루, 김채현으로 멤버들이 뒤바뀌면서 이어진다.
"하지만 우리는 찾았어. Yes, We copy. We found. 나는 늘 여기에 있어. 우리는 늘 여기에 있어"라고 당당하게 말하는 케플러의 모습은 7인조로 변화된 환경에서 해답을 찾았고, 여전히 케플러와 팬덤 케플리안(Kep1ian)은 연결되어 있으며 앞으로도 함께하겠다는 다짐을 선언하고 있다.
한편, 케플러는 오는 11월 1일 오후 1시 미니 6집 앨범 '티피-탭'을 발표한다.
<저작권자 ⓒ 코인리더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