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보이넥스트도어, 美 빌보드 ‘이달의 K-팝 루키’로 선정

온라인뉴스팀 | 기사입력 2024/10/23 [00:00]

보이넥스트도어, 美 빌보드 ‘이달의 K-팝 루키’로 선정

온라인뉴스팀 | 입력 : 2024/10/23 [00:00]

▲ 보이넥스트도어


보이넥스트도어가 미국 음악 전문 매체 빌보드가 10월 ‘이달의 K-팝 루키’로 선정됐다.

 

빌보드는 이와 함께 최근 홈페이지 기사(BOYNEXTDOOR Wants to Redefine Who the Boy Next Door Represents)를 통해 이들을 집중 조명했다.

 

빌보드는 보이넥스트도어(성호, 리우, 명재현, 태산, 이한, 운학)가 미니 3집 ‘19.99’로 메인 앨범차트 ‘빌보드 200’ 40위에 오르고, ‘월드 앨범’에서 첫 1위를 거머쥔 점을 주목했다.

 

빌보드는 보이넥스트도어를 “멤버 모두가 음악, 스토리텔링, 안무, 무대 연출에 참여하는 등 집단적 창의성이 돋보이는 그룹”으로 소개하며, “이들이 창의성과 자유로움, 친근함을 바탕으로 전 세계적으로 영향력을 키워가고 있다”라고 호평했다.

 

보이넥스트도어는 빌보드와 인터뷰에서 “우리 멤버들은 서로가 서로에게 영감을 주는 존재”라며 “함께 이야기를 나누는 동안 새로운 아이디어가 샘솟기도 하고, 이런 과정을 거쳐 여섯 명 모두 앨범 창작 작업에 참여하게 된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오는 12월 14~15일 인천 인스파이어 아레나에서 시작되는 첫 단독 투어 ‘BOYNEXTDOOR TOUR ‘KNOCK ON Vol.1’와 관련, “콘서트를 위해 아껴둔 무대가 많다. 팬분들께서 보고 싶어 했던 무대와 저희가 꿈꿔온 퍼포먼스를 모두 보여드릴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어, “원도어(팬덤명.ONEDOOR)가 있는 곳이라면 어디든 갈 거다. 앞으로도 팬분들과 함께 할 기회가 더 많아지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이동
메인사진
포토뉴스
리플 CEO, X에 트럼프와 찍은 사진 게시...XRP 가격 반등하나
이전
1/3
다음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