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투자자 관심 집중… 리플 성공 사례 잇는 0.003달러 이하 차세대 코인 리틀페페 부상

강승환 기자 | 기사입력 2025/09/05 [02:46]

투자자 관심 집중… 리플 성공 사례 잇는 0.003달러 이하 차세대 코인 리틀페페 부상

강승환 기자 | 입력 : 2025/09/05 [02:46]
본문이미지

 

최근 암호화폐 시장의 활기가 되살아나면서 저가 토큰들이 다시 주목을 받고 있다. 그중 리틀 페페(Little Pepe, LILPEPE)가 강력한 후보로 떠오르고 있다. 현재 프리세일 12단계에서 토큰 가격은 0.0021달러에 형성되어 있으며, 곧 0.0022달러로 상향될 예정이다. 투자자들 사이에서는 불과 1센트도 되지 않는 이 기회가 과거 리플(XRP)의 초창기 급등을 연상시킨다는 평가가 나온다.

 

 

■프리세일 성장과 자금 조달 현황

리틀 페페는 프리세일 12단계를 진행 중이며 수요가 폭발적으로 증가하고 있다. 현재까지 2,417만 달러 이상이 모금되었으며, 목표 금액 2,547만 달러에 근접한 상태다. 이번 단계에서만 151억 개 이상의 토큰이 판매되었고, 이미 96%가 소진되었다.

 

프리세일은 지난 2025년 6월 0.001달러라는 낮은 가격에서 시작되었으며, 이후 단계마다 가격과 자금 유치 규모가 꾸준히 상승했다. 예컨대 2단계에서는 0.0011달러에 판매되어 132만 달러 이상을 조달했다. 전체 공급량의 26.5%에 해당하는 265억 개 토큰이 프리세일에 배정되어 있으며, 현 단계가 완료되면 가격은 0.0022달러로 인상된다.

 

 

 

기술적 기반과 블록체인 활용

리틀 페페는 단순한 밈코인을 넘어 이더리움 레이어 2 블록체인 위에 구축되어 있다. 이를 통해 거래 속도를 향상시키고 수수료를 대폭 절감할 수 있으며, 기존 밈코인보다 더 폭넓은 활용성을 갖출 것으로 기대된다.

 

추가 기능으로는 사용자가 스캠 프로젝트를 방지할 수 있는 밈 런치패드(Meme Launchpad), 커뮤니티 의사결정에 참여할 수 있는 DAO 시스템이 마련되어 있다. 또한 거래세(Trading Tax) 제로 정책을 도입하여 사용자 친화적 환경을 조성했다. 전체 공급량의 13.5%는 향후 상장 이후 스테이킹 보상으로 배분될 예정이며, 이는 매도 압력을 완화하고 장기 보유를 장려하는 효과를 낼 것으로 보인다.

 

본문이미지



커뮤니티 성장과 투자자 관심

리틀 페페는 기술적 기반과 성공적인 자금 조달을 통해 빠르게 투자자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초기 단계는 모두 조기 매진되었으며, 현재까지 2,417만 달러 이상의 자금이 유입되었다. 또한 프로젝트는 77만 7천 달러 규모의 커뮤니티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총 10명의 당첨자가 각각 7만 7천 달러 상당의 토큰을 받게 되며, 참가자는 최소 100달러 이상을 투자하고 SNS 미션을 수행해야 한다. 이를 통해 텔레그램과 X(구 트위터) 등 주요 플랫폼에서 프로젝트의 도달 범위를 확대하고 있다.

 

LILPEPE는 이미 코인마켓캡(CoinMarketCap)에 등재되었으며, 프리세일 종료 후 중앙화 거래소(CEX)와 탈중앙화 거래소(DEX) 동시 상장을 목표로 하고 있다. 공식 상장 일정은 아직 공개되지 않았으나, 시장의 기대감은 점차 고조되고 있다.

 

 

결론: XRP의 길을 잇는 차세대 저가 코인?

리틀 페페는 0.0021달러라는 저렴한 가격으로 마지막 프리세일 단계에 진입하며, 밈코인의 특성과 실질적인 블록체인 활용성을 동시에 갖춘 프로젝트로 주목받고 있다. 밈 마케팅 전략과 기술적 토대를 결합해, 과거 리플(XRP)의 초기 급등세와 비교되고 있는 것이다.

 

시장 전문가들은 0.003달러 미만의 저가 매수 기회로서 LILPEPE를 유심히 관찰할 필요가 있다고 평가하며, 향후 밈코인 시장을 이끌 차세대 주자로 자리매김할 수 있을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Website: https://littlepepe.com

-Whitepaper: https://littlepepe.com/whitepaper.pdf

-Telegram: https://t.me/littlepepetoken

-Twitter/X: https://x.com/littlepepetoken

 

 

 

*본 기사는 업체에서 제공한 보도자료 입니다.

 

 
 
 
이동
메인사진
포토뉴스
[포토]비트코인 기부 이어가는 김거석 씨
이전
1/3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