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9일 암호화폐거래소 소식] 바이낸스, 마진거래 서비스 예고·후오비 블록체인 커피하우스 오픈 外

김진범 | 기사입력 2019/05/09 [11:20]

[9일 암호화폐거래소 소식] 바이낸스, 마진거래 서비스 예고·후오비 블록체인 커피하우스 오픈 外

김진범 | 입력 : 2019/05/09 [11:20]

 

바이낸스 CEO "바이낸스, 마진 거래 서비스 출시 예정"

 

자오창펑(赵长鹏) 바이낸스 최고경영자(CEO)가 8일(현지시간) 자신의 트위터 계정을 통해 "바이낸스 마진 거래(margin trading)가 현재 테스트 단계에 있다"고 밝혔다. 이와 관련해 자오창펑은 AMA(Ask me anything)에서 "우리는 곧 마진 서비스를 출시할 계획"이라며 "이미 많은 사람들이 바이낸스 API에 마진 플래그(flag)가 추가된 것을 본 것 같다. 빠른 시일내에 출시하기 위한 마케팅 방안을 마련중"이라고 언급했다. 한편 세계 최대 암호화폐 거래소인 바이낸스는 "마진 거래와 관련된 모든 의견들은 코멘트를 통해 논의될 수 있으며, 일부 전문가들과 함께 최종 테스트를 진행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 바이낸스 트위터 갈무리     © 코인리더스



'후오비 블록체인 커피하우스' 오픈…"밋업, 엑셀러레이팅, 투자 유치 공간으로 활용"

 

글로벌 디지털 자산 거래소 후오비 코리아(Huobi Korea)가 음악을 보는 카페 달콤커피와 함께 ‘후오비 블록체인 커피하우스(Huobi Blockchain Coffeehouse)’를 정식 오픈한다고 9일 밝혔다. 달콤커피 논현점을 리모델링해 오픈한 후오비 블록체인 커피하우스는 국내 블록체인 생태계 조성, 국내외 기술 및 정보 교류, 국내 블록체인 경쟁력 강화를 목표로 설립됐다. 특히 후오비 코리아가 지닌 글로벌 네트워크 자원을 활용해 국내 스타트업의 글로벌 시장 진출을 위한 자문뿐 아니라 블록체인 스타트업 단계별 육성 프로그램을 제공할 예정이다.

 



비트스탬프, 미국 사업 총괄에 前 코인베이스 고위 관계자 영입

 

암호화폐 전문 미디어 코인데스크는 유럽 암호화폐 거래소 비트스탬프(Bitstamp)의 트윗을 인용 "비트스탬프가 전(前) 코인베이스 고위 관계자 헌터 머가트(Hunter Merghart)를 미국 사업 총괄로 영입했다"고 전했다. 매체에 따르면 네익 코드리치(Nejc Kodric) 비트스탬프 CEO는 "머가트는 비트스탬프의 미국 사업을 이끌기에 충분한 인물"이라고 밝혔다. 앞서 지난 4월 9일(현지시간) 비트스탬프는 미국 뉴욕금융감독청(NYDFS)으로부터 비트라이선스(BitLicense)를 취득, 뉴욕에서 암호화폐 거래소 서비스를 오픈할 예정이다.

 

▲ 비트스탬프 트위터 갈무리     © 코인리더스



코빗, 헤이비트와 로보어드바이저 MOU 체결

 

국내 암호화폐거래소 코빗이 9일, 비트코인(BTC), 이더리움(ETH) 등을 활용한 로보어드바이저를 제공하는 헤이비트와 전략적 제휴(MOU)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제휴를 통해 코빗은 고객이 보다 편리하고 다양한 투자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도록 헤이비트와 기술 개발 등 본격적인 서비스 제공에 나선다는 방침이다. 또한, 코빗은 헤이비트에 국내 최초 암호화폐 거래소로서의 운영 노하우와 데이터 등을 제공하고 헤이비트와 함께 서비스를 개발해 고객에게 다양하고 전략적 투자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동
메인사진
포토뉴스
'비트코인 연금술사' 마이클 세일러, 포브스 표지모델 됐다...시장 거품 정점 신호?
이전
1/3
다음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