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빅아이즈 코인(BIG), 코스모스‧이더리움과 더불어 훌륭한 구매 옵션 메커니즘 확보

강승환 기자 desk@coinreaders.com | 기사입력 2022/12/05 [16:01]

빅아이즈 코인(BIG), 코스모스‧이더리움과 더불어 훌륭한 구매 옵션 메커니즘 확보

강승환 기자 | 입력 : 2022/12/05 [16:01]

 

암호화폐가 도입된 이후 세계 경제는 크게 발전했다. 특히 새로운 기술을 적용한 암호화폐가 등장해 암호화폐 생태계와 사용자들 모두에게 이익이 되는 방향으로 진화하고 있다. 반면 너무 많은 암호화폐가 동시다발적으로 생산되고 있어 낮은 실생활 효용, 부족한 기능 등의 문제를 일으키기도 한다. 

 

이러한 문제를 개선하기 위해 등장한 코인이 코스모스(ATOM)와 이더리움(ETH)이다. 코스모스(ATOM)와 이더리움(ETH)은 거래 서비스에 혁신을 일으킨 코인이다. 코스모스는 교차 체인을 제공하고 있고, 이더리움은 분산 기능을 제공해 시장에 신선한 충격을 던졌다. 

 

최근 들어 주목 받고 있는 코인은 빅아이즈 코인(BIG)이다. 전문가들은 빅아이즈 코인이 NFT를 활용해 이벤트와 콘텐츠에 대한 접근권을 제공하는 등 자체적으로 고속 성장을 촉진하는 네트워크를 구축해 암호화폐 산업에 더 많이 기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코스모스(ATOM)는 크로스체인 통화를 지원하는 최초의 체인으로 간주되는 플랫폼이다. 중계국 역할을 하는 유틸리티 코인 코스모스를 통해 연결된 블록체인으로 하나 이상의 검증자가 없어도 비잔틴 내결함성 프로토콜 덕분에 합의 메커니즘으로 서비스를 수행할 수 있다. 코스모스 플랫폼에 풀을 쌓아두면 지분 증명 프로토콜의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구매자와 사용자가 지분을 배분할 때 토큰으로 보상받는다. 또한 소프트웨어 개발 키트도 포함돼 있다. 코스모스는 네트워크에서 병렬 체인을 사용해 플랫폼 사용자에게 영향을 미칠 수 있는 확장성 문제를 해결하지만, 플랫폼의 보안에서는 단점을 갖고 있다.  

 

이더리움(ETH)은 암호화폐 공간에서 출시되는 최초의 대안 코인이다. 사용자들의 거래에 대한 분산을 제공하지만, 이더리움 블록체인 네트워크 때문에 수수료가 매우 높은 편이다. 유틸리티 토큰인 이더리움을 연료로 사용해 사용자는 원활하고 빠른 거래를 즐길 수 있다. 이더리움으로 거래를 수행하면 안전한 거래가 보장될 수 있도록 스마트 계약 메커니즘에 의해 해당 거래가 실행되도록 블록에 기록된다. 사용자들은 이더리움 토큰의 일부를 네트워크에서 채굴하는 이들에게 나눠주는 등 분산된 제품과 서비스를 플랫폼에서 즐길 수 있다. 

 

빅아이즈 코인은 사용자에게 거래 서비스도 제공하는 자선 토큰으로 부각되고 있는 코인이다. 전문가들은 현재 사전 판매 중인 빅아이즈 코인을 미리 선점하면 금융과 보상에서 더 나은 성과를 낼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빅아이즈 코인은 독특하고 유익한 기능으로 암호화폐 산업을 혁신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빅아이즈 코인 플랫폼은 완전히 새로운 금융 시스템인 탈중앙화 금융(DeFi)을 통합해 지역사회의 기여에 의존하는 독립적인 네트워크와 생태계가 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네트워크의 거래 및 관련 활동에 사용되는 빅아이즈 코인은 구매자와 사용자에게 많은 용도와 혜택을 제공한다. 커뮤니티 구성원들이 암호화폐 시장에서 플랫폼의 성장과 빅아이즈 코인 성능에 기여할 수 있도록 격려하기 위해 보상 시스템을 마련하고 있다. 커뮤니티 회원들은 빅아이즈 코인을 사고 적립 기간이 지나면 보상이 계산돼 분배 받는다. 

 

빅아아즈 코인 관계자는 “현재 빅아이즈 코인은 토큰을 거래 수단으로 활용한 NFT(Non-Fungible Token)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며, “이번 행사에서는 대회가 진행되며, 우승자에게는 빅아이즈 NFT가 NFT 시장에서 10위권 안에 진입할 수 있도록 지원한 사례금을 지급한다”고 밝혔다. 이어 “NFT 소유자, 구매자, 바다를 구하는 자선 이벤트를 통해 거래된 수수료를 공유할 계획”이라며, “이러한 혁신성을 기반으로 앞으로 코스모스와 이더리움보다 더 나은 대안을 제공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본 기사는 업체에서 제공한 보도자료 입니다.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국내 암호화폐 거래소 10개사 대표자 협의체(VXA) 출범
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