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사리 공동 창립자 "카르다노(ADA), 성장 가능성 높은 코인"...이유는?

고다솔 인턴기자 iufcsol0122@coinreaders.com | 기사입력 2020/07/13 [21:48]
광고

메사리 공동 창립자 "카르다노(ADA), 성장 가능성 높은 코인"...이유는?

고다솔 인턴기자 | 입력 : 2020/07/13 [21:48]


암호화폐 전문 분석 업체 메사리(Messari) 공동 창립자 라이언 셀키스(Ryan Selkis)가 카르다노(Cardano, ADA)는 가격적인 측면 등에서 성장 여지가 많다고 발언했다. 

 

7월 12일(현지시간), 암호화폐 전문 매체 코인텔레그래프는 셀키스를 인용, "카르다노의 스테이킹 비율이 낮아져 향후 투자자들이 더 높은 보상을 받을 수 있을 것"이라고 보도했다.

 

또한, 그는 카르다노의 성장 가능성을 낙관하는 이유는 투자자들이 낮은 스테이킹 비율을 추구하기 때문이라고 설명했다.

 

그는 "카르다노의 메인넷인 셸리(Shelley)가 업그레이드된 후 유통량 대비 스테이킹 비율은 아직 확실하지 않다. 그러나 앞서 테스트넷 상에서 카르다노의 스테이킹 비율은 40%로, 테조스(80%)나 코스모스(71%) 등보다 훨씬 낮은 수치를 기록했다. 이는 카르다노 투자를 망설이는 투자자들에게 매력적인 요소로 다가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또다른 암호화폐 전문 매체 ABM크립토는 7월 12일(현지시간) 기준, 카르다노는 2018년 7월 이후 가장 높은 거래 가격(약 0.13달러)을 형성했으며, 동시에 알트코인 중 가장 높은 가격 상승세를 기록했다고 전했다.

 

광고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포토]블록체인 프로젝트 젠서, 뉴욕 타임스퀘어에 등장
1/5
sns_t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