펠릭스, 바이낸스 공식 브로커 '패스페이'와 협약...'패스봇' 기능 도입

박소현 기자 soso@coinreaders.com | 기사입력 2020/10/27 [17:01]
광고

펠릭스, 바이낸스 공식 브로커 '패스페이'와 협약...'패스봇' 기능 도입

박소현 기자 | 입력 : 2020/10/27 [17:01]

▲ 사진:포블게이트   © 코인리더스

 

현재 블록체인 게임 TOP3 중 압도적인 볼륨으로 1위를 기록 중인 '펠릭스'가 지난 24일 국내 거래소 포블게이트에서 진행된 성공적인 2차 상장을 발판 삼아 글로벌 거래소에 상장할 예정이라 밝혔다. 

 

또한 펠릭스 디앱(DAPP) 유저들에게 혜택을 주기 위해 바이낸스 공식 브로커 ‘패스페이’와 협약을 체결했다. 이에 따라 현재 바이낸스에서 서비스 중인 '패스봇(PASSBOT)' 기능이 펠릭스 댑에도 제공될 예정이다. 

 

 

패스페이의 오토 트레이딩 봇은 지난 5월부터 현재까지 서비스되고 있으며, 지난 8월 말까지 누적 최대 90%의 수익율을 기록하기도 했다.

 

이로써 펠릭스 유저들은 펠릭스 서비스 내에서 자동 게임 플레이봇 기능을 사용할 수 있으며, 사용자 성향에 따라 ‘수익형’, ‘안정형’ 등 여러 방법으로 보다 쉽고 편리한 채굴 및 수익창출이 가능해진다. 

 

▲ PASSBOT Total Profit  

 

펠릭스 팀은 "공개된 백서 내용을 성실히 수행 중이다. 이번 3차 글로벌 상장과 더불어 바이낸스 공식 브로커 ‘패스페이’와의 협약을 통해 유저들에게 보다 나은 편의성과 수익성을 제공하는데 집중할 예정"이라 유저 지향적 사업계획을 밝혔다.

광고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코인고스트, 디파이 서비스의 본격적인 시작 알리며 파란 예고
1/6
광고
파트너 트레이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