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라이엄프엑스(TriumphX), NFT 플랫폼 관련 다수 특허 출원

이선영 기자 desk@coinreaders.com | 기사입력 2020/11/13 [17:13]
광고

트라이엄프엑스(TriumphX), NFT 플랫폼 관련 다수 특허 출원

이선영 기자 | 입력 : 2020/11/13 [17:13]

 

블록체인 기반의 탈중앙 실물 거래 플랫폼 개발사인 트라이엄프엑스(TriumphX)재단이 블록체인 네트워크 기반의 대체 불가능 토큰(NFT)을 이용한 소유권 아이템 자산의 거래에 관련된 특허 출원을 완료했다고 13일 밝혔다. 

 

트라이엄프엑스가 이번에 출원한 특허의 내용은 재단이 추진 중인 탈중앙 NFT 마켓플레이스 프로젝트에 적용될 핵심 기술로 통합 시스템, 제공자 단말장치, 구매자 단말장치, 마켓 플레이스 등에 관련된 것으로, 총 20건의 국내 특허 출원을 완료했다.

 

이번 특허 출원은 향후 탈중앙 NFT 마켓플레이스에서 거래될 게임 아이템 및 디지털상품과 오프라인 상품을 포함하여 모든 유무형 상품의 안전한 거래를 가능하게 하며, 고유의 소유권을 보장할 수 있는 블록체인 플랫폼 기술이다. 이를 통해 개발사, 판매자, 구매자는 거래 아이템에 대한 완전한 소유권을 행사할 수 있고 해킹이나 불법복제를 방지할 수 있게 된다.  

 

트라이엄프엑스 관계자는 “현재 다수의 유명 게임개발사 및 프로레슬링소사이어티와 업무협약을 맺었으며 이후에도 다양한 디지털 상품을 개발하여 NFT를 접목시키는데 집중할 것.”이라며 “이번 특허 출원을 통해 확보된 탈중앙 NFT 마켓플레이스 기술을 기반으로 다양한 NFT 마켓 인프라를 구축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광고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코인고스트, 디파이 서비스의 본격적인 시작 알리며 파란 예고
1/6
광고
파트너 트레이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