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야드
광고

베네수엘라, 암호화폐로 피자헛 결제 가능

박소현 기자 desk@coinreaders.com | 기사입력 2020/11/30 [19:58]
광고

베네수엘라, 암호화폐로 피자헛 결제 가능

박소현 기자 | 입력 : 2020/11/30 [19:58]

 

베네수엘라 내 모든 피자헛 매장이 비트코인 등 암호화폐 결제를 받는다.

 

30일(현지시간) 비트코인닷컴은 암호화폐 결제 서비스업체 크립토 바이어(CryptoBuyer)의 트위터를 인용, 베네수엘라 내 모든 피자헛 매장이 결제 수단으로 암호화폐를 받기 시작했다고 전했다.

 

베네수엘라 피자헛이 지원하는 암호화폐는 비트코인(BTC), 이더리움(ETH), 라이트코인(LTC), 바이낸스코인(BNB), 대시(DASH), 테더(USDT) 등이다.

 

베네수엘라 시민들은 해당 암호화폐를 통해 피자를 구매할 수 있다. 판매자는 암호화폐 결제를 법정화폐로 자동 결제하거나 코인을 계정에 보관할 수 있다.

 

피자헛은 2만 개가 넘는 상점과 기업에서 암호화폐 결제를 용이하게 함으로써, 베네수엘라에서의 암호화폐 채택을 촉진하기 위해 '메가 소프트'와 협력했다. 메가 소프트는 베네수엘라의 대형 결제 프로세서로 월 평균 1,800만 건의 거래를 처리하고 있다.

 

리처드 엘커우리 베네수엘라 피자헛 운영총괄이사는 "피자헛은 기술적 진보와 생필품을 위한 새로운 접근법을 통합하는 모든 것에서 분리될 수 없다"며 "우리는 젊은이들, 현대 성인 및 기술 지식이 있는 사람들을 수용한다"고 말했다.

광고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바나나톡, 랭킹을 통해 채굴 가능한 바나나맞고 출시
1/5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