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호화폐 파생상품 전문 거래소 MCS(MyCoinStory, 마이코인스토리)는 도지코인(DOGE) 무기한 계약 상품을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MCS의BTC/USDT를 제외한 파생 상품은 비트코인을 기반으로 한 콴토(Quanto) 계약 상품으로 거래쌍의 기준통화 및 상대통화 중 하나로 정산되는 것이 아니라 제 3의 자산(BTC)로 정산되는 상품으로 암호화폐 특유의 변동성에도 높은 수익을 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인터넷 밈(Meme)으로 시작된 도지코인(DOGE)은 무제한 발행량의 채굴형 암호화폐이다. 2013년, IBM의 빌리 마커스 (Billy Markus)와 어도비의 잭슨 팔머 (Jackson Palmer)에 의해 설립된 도지코인은 최근 일론 머스크 테슬라 최고경영자(CEO)의 전폭적인 지지로 전 세계 암호화폐 거래자들에게 매우 높은 관심을 받는 대표적인 암호화폐 중 하나가 되었다.
MCS 거래소 관계자에 따르면 "일론 머스크를 포함한 강력한 커뮤니티를 가지고 있는 도지코인(DOGE) 무기한 계약 상품을 MCS의 ‘컬러풀 콴토’(Colorful Quanto) 시리즈에 추가하여 관심이 많은 트레이더분들께 제공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다” "라고 말하며 "2021년의 반이 벌써 지나간만큼 2021년 하반기에는 좋은 상품과 많은 이벤트로 트레이더를 기쁘게 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MCS는 유저에게 많은 호응을 받았더 비트코인 입금 이벤트를 5월 31일까지 진행 중이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MCS 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코인리더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