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지코인 킬러' 시바이누, 인도 젭페이 거래소 상장...SHIB, 플로키이누(FLOKI) 보다 선호도 높아시바이누vs플로키이누 트위터 선호도 조사.. 시바이누 73%로 앞서
암호화폐 전문매체 유투데이에 따르면 400만명 이상 이용자를 보유한 인도에서 가장 오래된 암호화폐 거래 플랫폼 젭페이(ZebPay)는 '도지코인 킬러(Dogecoin Killer)' 시바이누의 거래를 지원한다고 13일(현지시간) 발표했다.
지난 주 암호화폐 거래 및 판매 플랫폼 비트판다(Bitpanda)도 시바이누 거래를 지원한다고 밝혔다. 이보다 앞서 코인베이스(Coinbase)는 SHIB을 상장했다고 밝힌 바 있다.
또. 지난 5월 SHIB를 상장한 바이낸스(Binance)는 밈 암호화폐의 가장 큰 시장으로 남아 있으며 거래량의 27% 이상을 차지하고 있다.
유투데이는 "SHIB 가격이 급등함에 따라 거래소들의 관심이 커지고 있다"고 평가했다.
한편 PAC 프로토콜 설립자 데이비트 고크슈타인(David Gokhshtein)이 트위터에서 진행 중인 시바이누(SHIB), 플로키이누(FLOKI) 선호도 조사에서 현재 시바이누가 72.6%로 앞서있다. 현재 17,469명이 참여했으며 투표 종료까지 4일 남았다.
PAC 프로토콜 최고경영자(CEO)는 최근 SHIB을 구매했다는 트윗을 올린 바 있다. 시바이누, 플로키이누 모두 도지코인에서 파생된 시바견 밈 코인이다. 플로키의 경우 일론 머스크 테슬라 CEO가 입양한 시바견의 이름이다.
<저작권자 ⓒ 코인리더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많이 본 기사
Crypto & Blockchain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