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CC 거래소가 2025년 7월, 거래 포트폴리오의 전략적 확장을 통해 눈에 띄는 성장 모멘텀을 확보했다고 발표했다. 한 달 동안 80개 이상의 신규 현물 거래쌍을 상장하며, 총 현물 거래쌍 수는 300개를 돌파했으며 선물 거래쌍은 380개 이상으로 확대되었다.
이러한 라인업 확대는 플랫폼 내 거래량 증가로 이어졌다. 7월 첫 3주 동안 BTCC의 일평균 현물 거래량은 450만 달러를 넘어섰으며, 이는 전월 대비 35% 증가한 수치다. 시장 반등과 맞물려 거래 활성도가 높아졌음을 보여준다.
이번 확장에는 ▲SPX6900(SPX), ▲Pudgy Penguins(PENGU), ▲Movement(MOVE), ▲Magic Eden(ME), ▲Useless Coin(USELESS), ▲Vine Coin(VINE), ▲Zora(ZORA) 등 최근 시장에서 주목받고 있는 다양한 토큰이 포함되었다. BTCC는 사용자의 선호를 반영한 신속한 상장을 통해, 트레이더들이 주요 암호화폐 자산에 즉시 접근할 수 있도록 하는 데 집중하고 있다.
이들 신규 자산은 ▲비트코인(BTC), ▲이더리움(ETH), ▲솔라나(SOL), ▲리플(XRP), ▲만타(MANTA) 등 기존 주요 거래쌍과 균형을 이루며 현물 시장 내 선도적 입지를 공고히 하고 있다. 또한 XRP, ETH, BTC, SOL, DOGE, PENGU 등은 선물 거래 부문에서도 높은 점유율을 기록하고 있다.
BTCC의 운영 책임자인 Alex Hung은 "암호화폐 시장이 회복세를 보이며 우리는 강력한 모멘텀을 체감하고 있다. 이에 따라 2분기부터 현물 상장을 공격적으로 확대해왔다." 라며 "사용자가 원하는 거래 기회를 제공하는 것을 최우선 과제로 삼고 있으며, 스팟 시장의 역동성은 앞으로도 BTCC가 지속 가능한 성장을 추구하는 핵심 분야로 남을 것이다.”고 말했다.
이러한 상장 전략은 단순한 라인업 확장을 넘어, 암호화폐 시장 내 실시간 수요에 기민하게 대응하는 데이터 기반 접근 방식의 일환으로 평가된다.
한편, BTCC는 이번 성장세를 바탕으로 ‘Hot Coin Trading Week’ 제6라운드 이벤트를 개시했다. SPK, PENGU, PUMP 등 인기 코인을 중심으로 한 이 캠페인은 신규 및 기존 사용자 모두에게 특별한 보상과 향상된 거래 기회를 제공한다.
또한, BTCC는 2025년 6월 설립 14주년을 기념하여, 한국 사용자들을 대상으로 하는 특별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공식 소셜미디어 팔로우 및 VIP1 달성 시 최대 140 USDT 상당의 바우처를 지급하는 방식으로 운영된다.
<저작권자 ⓒ 코인리더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많이 본 기사
Crypto & Blockchain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