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BTCC, 오는 24일 도쿄서 ‘2025 여름 페스티벌’ 개최

강승환 기자 | 기사입력 2025/08/11 [10:59]

BTCC, 오는 24일 도쿄서 ‘2025 여름 페스티벌’ 개최

강승환 기자 | 입력 : 2025/08/11 [10:59]
본문이미지

 

암호화폐 거래소 BTCC가 오는 8월 24일 일본 도쿄에서 ‘2025 여름 페스티벌’을 연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일본 전통 유람선 ‘야카타부네’에서 진행되며, 초청받은 암호화폐 업계 인플루언서들이 일본 문화와 Web3 혁신을 함께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전통 유람선 ‘야카타부네’에서 선셋 크루즈

행사는 오후 5시부터 7시 30분까지 약 2시간 30분 동안 진행된다. 참가자들은 전문 셰프가 즉석에서 준비하는 신선한 스시와 프리미엄 음료를 즐기며, 도쿄 여름 하늘과 파노라마 야경을 감상할 수 있다. 특히, ‘야카타부네’는 일반적인 컨퍼런스와 달리 일본식 전통 환대를 체험할 수 있는 독창적 공간으로, 암호화폐 업계 네트워킹의 새로운 형태를 제시한다.

 

BTCC 일본 브랜딩 매니저 스즈키 케인(Kane Suzuki)은 “이번 페스티벌은 일본 전통 환대를 통해 커뮤니티 간 진정한 연결을 만드는 것을 목표로 한다”며 “전통을 존중하면서도 혁신을 수용하는 경험으로 현지 크립토 커뮤니티와의 관계를 강화할 것”이라고 밝혔다.

 

 

CAW, 8월 8일 현물 상장…거래 기회 확대

BTCC는 도쿄 오프라인 행사를 기념해 8월 8일 크로우 위드 나이프(Crow With knife, CAW)를 현물 상장했다. 2024년 3월 크로노스(Cronos) 블록체인에서 출시된 이 커뮤니티 기반 밈 토큰은 스타게이트 파이낸스(Stargate Finance)를 통한 크로스체인 모빌리티를 제공해 상호운용성과 멀티체인 성장을 지원한다.

 

이번 CAW 상장은 SPX6900(SPX), 퍼기 펭귄스(PENGU), 무브먼트(MOVE), 매직 에덴(ME) 등 최근 현물 상장에 이어 진행된 것으로, BTCC의 현물 거래쌍은 300개 이상으로 확대됐다. 이를 통해 사용자는 다양한 암호화폐 분야의 인기 토큰에 접근할 수 있게 됐다. BTCC의 현물 거래 옵션 확장은 시장 다각화가 가속화되는 환경에서 보다 포괄적인 시장 접근성을 제공하려는 전략의 일환이다.

 

 

14주년 기념 140USDT 증정 이벤트

BTCC는 2025년 설립 14주년을 맞아 한국 이용자를 대상으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BTCC 공식 소셜미디어 팔로우와 VIP1 달성을 완료하면 140USDT 상당의 바우처를 받을 수 있다.

 

본문이미지

 

한편, BTCC는 전 세계 트레이더에게 안전하고 사용자 친화적인 거래 환경을 제공하는 암호화폐 선도 거래소다. 최대 500배 레버리지의 현물 및 선물 거래를 포함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며, 2011년 설립 이후 단 한 차례의 해킹 사고도 없는 무결점 보안 기록을 보유하고 있다.

 

현재 170개 이상의 국가와 지역에서 900만 명 이상의 이용자를 확보하고 있으며, 보안·혁신·커뮤니티 구축에 대한 헌신을 바탕으로 끊임없이 변화하는 암호화폐 시장에서 신뢰받는 거래소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이동
메인사진
포토뉴스
[포토]비트코인 기부 이어가는 김거석 씨
이전
1/3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