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Bank Labs, KBW2025 기간 한국서 '1001 Festival Seoul' 개최
글로벌 블록체인 투자 기관 LBank Labs가 오는 2025년 9월 24일 서울의 상징적인 RAUM 아트센터에서 대규모 축제 '1001 Festival Seoul'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한국의 전통적인 어린 시절 놀이와 급성장 중인 암호화폐 문화를 결합해 참가자들에게 새로운 형태의 몰입형 엔터테인먼트를 선사할 예정이다.
'1001 Festival Seoul'은 한국의 게임 문화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다양한 활동으로 구성된다. 참가자들은 ‘무궁화꽃이 피었습니다’ 게임에 HOLD 또는 FOLD 개념을 접목한 체험이나 비트코인 로고 모양의 뽑기 과자 만들기 등 친숙한 놀이를 크립토 버전으로 즐길 수 있다. 이를 통해 재미와 전략적 사고를 동시에 경험하면서, 복잡한 블록체인 개념을 보다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기획되었다.
행사의 하이라이트는 한국 힙합 아이콘 로꼬와 그레이의 라이브 공연이다. 차트 정상에 오른 대표곡과 폭발적인 무대로 현장을 열광의 도가니로 만들 예정이며, 팬들은 LBank Labs 공식 X 계정에서 리트윗 및 댓글 참여를 통해 듣고 싶은 곡을 신청할 수 있다. 신청자들 중 일부는 총 10,000 USDT 상금 풀을 나눠 가질 기회를 얻게 된다.
이번 페스티벌은 SHIB, BABYDOGE, WIF, DOG, Brett, Turbo, MEW, Cocoro 등 주요 크립토 프로젝트와 Avalanche, Sonic, Polygon, Kaspa, Manta Network, XDC Network, ICP, Dabl Club, KEF 등 파트너들의 공동 주최로 진행되며, 한국블록체인산업진흥협회(KBIPA)의 공식 후원을 받는다. KBIPA는 과학기술정보통신부가 승인한 국내 최초 블록체인 비영리 단체로, 정책 연구, 생태계 육성, 글로벌 협력을 선도하고 있다.
행사는 BeinCrypto, CoinGape, Crypto.news, The News Crypto, PANews, BlockBeats, MetaEra, MarsBit 등 글로벌 주요 미디어의 강력한 지지를 받고 있어 전 세계적으로 영향력 있는 축제로 자리매김할 전망이다. 지난 4월 30일 두바이에서 열린 '1001 Crypto Night'은 30여 개국 5,000명 이상의 참여와 《월스트리트 저널》 보도로 주목받으며 성공적으로 마무리되었으며, 이번 서울 페스티벌 역시 전 세계 Web3 애호가, K-pop 팬, 글로벌 파티 참가자 등 3,000명 이상의 관객을 끌어들일 것으로 기대된다. 현장에는 글로벌 암호화폐 리더, 투자자, 창업자, 미디어가 모여 네트워킹과 문화 교류의 장을 형성하게 된다.
한편, 모든 참가자는 무료로 입장이 가능하다.
>>>지금 참여하기: https://lu.ma/mxr8bwg1
■LBank Labs 소개 LBank Labs는 글로벌 Web3 벤처 투자사로, 1억 달러 이상의 자산을 운용하며 초기 단계 투자에 주력하고 있다. 주요 투자 영역은 규제 준수형 블록체인 인프라, 규제 친화적 탈중앙화 금융(DeFi) 애플리케이션, 인공지능 융합, 기관급 탈중앙화 솔루션 등이다. 또한 LBank Labs의 포트폴리오는 차세대 규제 준수형이자 확장 가능한 디지털 기술을 개발하는 선도 프로젝트와 펀드를 포함하고 있다.
*면책 고지: 본 행사는 투자 조언을 구성하지 않으며, LBank Labs는 한국에서 가상자산 거래 서비스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저작권자 ⓒ 코인리더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많이 본 기사
Crypto & Blockchain 많이 본 기사
|